NO.1: 챔피언스리그 중계 방송사
'인사 왜 안해?'…순창 고교생들이 후배들 집단 폭행 순창경찰서 / 사진=순창경찰서 제공
전북 순창군의 한 고등학교 학생들이 인사를 제대로 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후배들을 집단 폭행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전북 순창경찰서는 특수상해 혐의 등으로 A(17)군 등 고등학생 여럿을 조사 중이라고 오늘(18일) 밝혔습니다.
A군 등은 지난 8일 오후 8시께 순창읍의 한 상가건물 옥상에서 B(16)군 등 후배 3명을 1시간가량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들은 B군 등을 엎드리게 한 뒤 야구방망이로 허벅지 등을 여러 차례 때렸습니다.
A군 등은 후배들이 인사를 제대로 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이러한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학생들을 상대로 구체적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며 "수사가 진행 중이어서 자세한 내용은 밝히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중계 방송사
:A 씨 변호인은 B 씨가 심부전과 장염 등 기저질환이 있었고 장기간 상시로 위장약을 복용할 만큼 위장 기능이 무너진 상태에서 맵고 자극성이 강한 비빔냉면을 먹었기 때문에 A 씨 주의의무 위반과 B 씨 사망 사이에 인과관계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챔피언스리그 중계 방송사,실제 대만 궈성 원자력발전소는 사용후핵연료저장조가 가득 차 가동 중인 원전 연료를 수용할 수 없게 되자 원전 1호기와 2호기 가동을 일시적으로 중단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