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_네이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사회 내 인사보상위원회 개최 예정[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SK스퀘어(402340)는 박성하 사장이 사임 의사를 밝힘에 따라 이사회 내 인사보상위원회를 열고 새 대표이사를 추천하는 절차에 돌입했다고 25일 밝혔다.
업계에선 SK하이닉스를 제외한 SK스퀘어 자회사 대부분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사장 교체가 불가피했다는 분석이 나온다.SK스퀘어는 지난 1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4983억원,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_네이버영업이익 3238억원을 기록했다.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은 14.6% 감소했지만 영업이익을 내고 흑자전환했다.SK스퀘어는 2021년 SK텔레콤(017670)에서 분할돼 설립된 회사로,SK하이닉스(000660),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_네이버원스토어,11번가,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_네이버웨이브,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_네이버티맵모빌리티,ADT캡스 등을 자회사로 두고 있다.
한편,박성하 사장은 조대식 전 수펙스추구협의회 의장과 박정호 SK하이닉스 부회장의 신뢰를 받아왔으며,2022년 데이터센터 화재 사건 이후에도 SK(주)C&C 사장에서 SK스퀘어 사장으로 자리를 옮기는 등 그룹 안팎에서 실력을 인정받았다는 평가가 높다.SK스퀘어 측도 “박 사장은 2022년 부임 후 투자전문회사 정체성을 확립하고 포트폴리오 유동화 및 신규 투자재원 확보 등 회사의 초석을 다지는 데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_네이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_네이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민주 "올드 보이 공천배제 논의"'매파' 뉴욕 연은 총재, 금리 인하 가능성 언급···"올해 말 예상"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_네이버,중국 전기차 업계의 가장 큰 경쟁자로 꼽히는 미국의 테슬라가 대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