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로야구 팀당 게임수

【전북 현대 모터스 대 포항 스틸러스 타임라인】2024 현대양궁월드컵|프로야구 팀당 게임수

NO.1: 전북 현대 모터스 대 포항 스틸러스 타임라인

[21일 오후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서 열린 방송통신위원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법률(이하 방통위 설치법) 개정 입법 청문회에서 더불어민주당 간사인 김현 의원이 법안에 대한 제안설명을 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 김현 의원은 오늘(30일) 국민의힘이 자신을 겨냥해 '방송통신위원회 직원에게 갑질을 했다'는 취지의 논평을 낸 데 대해 "악의적인 프레임이자 허위 논평"이라고 반박했습니다.

김 의원은 오늘 입장문을 통해 "방통위의 위법 운영에 대한 비판을 피하려는 것으로,전북 현대 모터스 대 포항 스틸러스 타임라인묵과할 수 없는 일"이라며 여당의 논평 철회와 허위 논평에 대한 사과를 요구했습니다.

"저는 (방통위 방문 당시) '내가 국회의원인데 왜 못 들어가느냐'고 고성을 지르지 않았다"고 김 의원은 주장했습니다.

이어 "현장에 없어 사실관계도 제대로 모르면서 어떤 근거로 논평을 냈는지 이해하기 어렵다"고 반박했습니다.

김 의원은 또 그제(28일) 방통위 방문 당시 상황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앞서 김 의원은 그제 최민희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전북 현대 모터스 대 포항 스틸러스 타임라인이학영 국회부의장과 함께 김홍일 방통위원장을 오전 9시 50분 면담하기로 일정을 확정하고 9시 10분 청사를 찾았음에도,전북 현대 모터스 대 포항 스틸러스 타임라인청사 출입이 가로막혔다고 설명했습니다.

김 의원은 "방통위 직원이 국회의원증으로는 출입할 수 없다고 해서 주민등록증을 제출하고 방통위 조사국장에게 이를 확인 받았으나,전북 현대 모터스 대 포항 스틸러스 타임라인이후 시간을 끄는 와중에 누군가의 지시를 받은 것인지 출입할 수 없다고 입장을 바꾸더라"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협의를 거친 면담임에도 청사에 들어가지 못하도록 한 것 자체가 이해하기 어렵다"고 꼬집었습니다.

또 "(여당이) 앞뒤 사정을 고려하지 않고 일부 발췌된 영상을 근거로 직원을 윽박질렀다고 한 것은 사실과 다른 논평"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전북 현대 모터스 대 포항 스틸러스 타임라인

:공개 발언 이후 우원식 의원과 언론현업단체장들과 간담회는 비공개로 이어졌다.

전북 현대 모터스 대 포항 스틸러스 타임라인,com ▶ 연두색 번호판 안 보인다 했더니…제도 시행 앞두고 꼼수 ▶ 본가에서 받아온 ‘OO’ 때문에 이혼 고민…결혼 3년차 남편의 사연 ▶ "장모 반찬 버린 게 그렇게 큰 죄인가요" ▶ 무궁화호 객실에서 들리는 신음소리…‘스피커 모드’로 야동 시청한 승객 ▶ 강남아파트 女사우나 '다이슨' 놨더니 7개 도난…“있는 것들이 더해” ▶ “면접서 여친과 성관계 했는지 물어보네요” ▶ “돈 안 갚아? 몸으로 때워” 女후배 수년간 성폭행한 20대男 구속기소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