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연장 규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트럼프와 머스크,프로야구 연장 규정앙숙에서 동맹으로
미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유세 중 총격을 맞아 부상을 입은 가운데,프로야구 연장 규정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머스크에 대한 공개 지지에 나섰다.
13일 총격 발생 후 머스크는 자신의 X에 “나는 트럼프 대통령(President Trump)를 전적으로 지지한다”며 그의 빠른 회복을 희망한다”고 썼다.이와 함께 총격 후 트럼프 전 대통령이 피를 흘리며 지지자들을 향해 주먹을 불끈 쥐는 영상을 게시하기도 했다.
머스크는‘민주 텃밭’으로 불리는 실리콘밸리 테크 거물 중에서도 공화당 서포터 역할을 자처해온 인물이다.지난해엔 대선 출마를 선언했던 론 드샌티스 플로리다 주지사를 공개적으로 지지하며,그의 대선 출마 선언을 자신이 운영하는 X(당시 트위터)에서 독점 중계 방송을 하기도 했었다.
하지만 머스크는 불과 2년 전만해도 트럼프와 공개적으로 모욕을 주고 받았던 사이였다.지난 2022년 머스크는 “트럼프가 다음 미국 대통령이 되기엔 너무 늙었고,프로야구 연장 규정그는 일몰 속으로 항해해야 한다”고 지적한 바 있다.그에 트럼프는 자신의 임기 동안 “머스크가 백악관에 와서 자신의 수많은 프로젝트에 도움을 요청했을 때,내가 무릎을 꿇으라면 꿇었을 것”이라고 응수하기도 했다.그가 최초 트럼프가 아닌 드샌티스를 공개 지지한 것도 트럼프와의 악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하지만 최근들어 머스크와 트럼프의 관계는 급속도로 전진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지난 5월 미 월스트리트저널은 트럼프와 머스크가 트럼프가 대통령에 당선될 경우,머스크가 백안관에서 국경 안보와 경제 관련 정책에 대한 자문 역할을 부여한다는 논의가 오갔다고 보도했다.이와 함께 머스크는 억만장자 투자자인 넬슨 펠츠와 함께 미 테크 엘리트 집단에서 바이든을 지지하지 않도록 설득하고 있다고도 했다.WSJ는 “다양성,형평성,포용성을 강조하는 정책을‘깨어난 정신 바이러스(Woke mind virus)’이라고 부르며 정치적으로 우경화된 머스크와 트럼프가 서로 맞는 부분이 많았다”며 “두 사람은 특히 이민,기술,프로야구 연장 규정과학,미 우주군 등에 대한 논의에서 의견이 일치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선을 앞두고 실리콘밸리의 풍향계도 변하고 있다는 분석들이 나오고 있다.특히 바이든 정부가 1억 달러 이상의 자산을 가진 사람들에게 25%의 재산세를 부과하는 것을 공약으로 내놓은 만큼,테크 거물들과 벤처캐피털리스트 들이 조용히 트럼프를 지지하는 쪽으로 기울고 있다는 것이다.실제로 트럼프가 돈 세탁 등 34건의 범죄 혐의가 모두 유죄 판결을 받은 며칠 후,프로야구 연장 규정참가비만 5만 달러에 달하는 샌프란시스코에 리셉션은 매진됐다.링크드인의 공동 창립자이자 민주당의 대표적인 기부자인 리드 호프만은 “(실리콘밸리 중진들은)이 전에도 트럼프에게 투표한 인물이 많았지만,이제는 목소리가 더 커졌다”고 했다.
프로야구 연장 규정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프로야구 연장 규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후 다시보기 기능을 중단하는 등 국내 서비스를 점차 축소했다.
프로야구 연장 규정,오는 7월부터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모바일로 업무처리가 가능한 정보시스템 클라우드 시스템을 도입해 전 직원의 디지털 회의 기반 구축이 완성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