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탱크 이상형 월드컵

카를로스 피에로|【타이중 날씨】

카를로스 피에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뉴스데스크]
◀ 앵커▶

항공기 사고,카를로스 피에로자주 일어나진 않지만 한 번만 일어나도 많은 인명피해가 발생하곤 하는데요.

정부가 이 같은 위급 상황에 대비해 대규모 모의훈련을 진행했습니다.

이문현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 리포트▶

재작년 10월 24일 새벽 필리핀 세부 막탄 공항에서 악천후를 만난 대한항공 여객기가 비상착륙 후 활주로를 벗어나는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기체는 심하게 부서졌고,카를로스 피에로승객과 승무원 등 탑승자 173명은 비상 탈출 장치로 겨우 빠져나왔습니다.

[탑승객]
"뒤에 있는 승객분은 막 우시고‥비상착륙한다는 거 듣고 '죽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죠."

아찔한 상황은 언제,카를로스 피에로어디서든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상의 항공사,카를로스 피에로'레디 에어' 소속 여객기가 인천공항에 착륙을 시도하던 중 갑작스런 측면 돌풍과 만났습니다.

활주로를 크게 벗어난 여객기는 그만 지상 버스와 충돌하고,카를로스 피에로엎친 데 덮친 격으로 엔진과 연료통이 있는 우측 날개에 불이 붙었습니다.

"기장입니다.탈출하세요,탈출하세요."

승객들은 승무원들의 안내를 받아 여객기를 탈출하고.

[승무원]
"항공기로부터 멀어지겠습니다."

소방대원들은 신속하게 부상 정도가 심한 승객들부터 헬기와 구급 차량으로 이송합니다.

결국 엔진이 폭발하고 여객기가 불길에 휩싸이자 특수 제작 소방차량까지 투입돼 진화에 나섭니다.

행정안전부와 국토교통부 등 21개 기관 352명이 참여한 이번 모의 훈련은 실제 공항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복합 재난을 가정했습니다.

지난 3월 석유화학단지 훈련에 이어 올 들어 두 번째 복합재난 모의 훈련입니다.

지난 2021년까지 최근 10년 동안 사회재난으로 인한 피해액은 총 2조 4천억 원,2019년부터 피해와 그에 따른 복구비가 증가 하고 있습니다.

특히 기후변화와 노후된 도시 인프라 등은 재난 발생 가능성을 더욱 키우고 있는 실정입니다.

정부는 모의훈련을 올해 두 차례 더 실시해 재난 상황에 대비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MBC뉴스 이문현입니다.

영상취재 : 최대환 / 영상편집 : 김민상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카를로스 피에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카를로스 피에로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가수인 이선희는 입당식에서 "가수 생활에 여러 가지 장애가 있을 것을 각오하고 왔다"고 말했다.

카를로스 피에로,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처신 똑바로 해"…김용건·정혜선 스캔들◇ "빌게이츠가 생파해주는 클라스"…이민정, 美 생파◇ 연정훈♥한가인 5세 아들 공개…"엄마 붕어빵"◇ 신동엽 "난 감빵이 아니라 구치소 갔다"◇ 의사? 의새?…의협 "모욕적, 복지차관 고소"◇ 이강인과 열애설…이나은, '재벌X형사'로 복귀◇ 이이경 "친구 치킨집에 1억 투자…현재 폐업"◇ "정신병원 강제입원" 도대윤, 자취 감췄던 이유◇ '고향 하늘은 멀어도' 가수 금호동 별세, 향년 85◇ 이창섭 "내 연인과 이성 친구? XX까지는 절대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