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일정

복권기금 장학사업 - 가장 인기 있는 무료 슬롯

NO.1: 복권기금 꿈사다리 장학사업

10일 서울 강남구 우미건설 본사에서 배영한 우미건설 총괄사장(왼쪽 세번째)이 직원들과 함께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에 동참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우미건설 제공
10일 서울 강남구 우미건설 본사에서 배영한 우미건설 총괄사장(왼쪽 세번째)이 직원들과 함께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에 동참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우미건설 제공
[파이낸셜뉴스]배영한 우미건설 총괄사장이 플라스틱 사용 저감 캠페인인‘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에 동참했다.

10일 우미건설에 따르면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는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려는 목적으로 환경부가 추진하는 범국민 캠페인이다.'안녕(Bye)'이라는 의미로 양손을 흔드는 사진이나 영상과 함께 탈 플라스틱을 위한 실천 각오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재 후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 중이다.

우미건설은 설계·공정관리의 최적화를 추구하는 방식인 프리콘을 도입해,복권기금 장학사업시공 상의 불확실성을 최소화하고 건설 과정에서 나오는 폐플라스틱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있다.또 공채 입사자에게 주는 웰컴키트에 텀블러를 포함해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를 장려하고 텀블러 자동세척기도 설치하는 등 탄소중립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윤영준 현대건설 사장의 지목으로 이번 챌린지에 동참한 배영한 총괄사장은 다음 주자로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김형렬 청장을 지목했다.배영한 총괄사장은 “사무실은 물론 현장에서도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품을 늘리는 실천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며 “환경 보호를 위한 기업 차원의 노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복권기금 꿈사다리 장학사업

:한편 이날 조사에서는 3월15일부터 19일까지 성균관대학교 의과대학 기초의학교실 및 삼성서울병원, 강북삼성병원, 삼성창원병원 교수 88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도 발표했다.

복권기금 장학사업,▷김태현 : 왜냐하면 윤영찬 의원이나 김한정 의원은 본인이 하위 10%에 들었다고 공개를 했는데 박광온 의원은 그거에 대한 전혀 얘기가 없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