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dao 블록 체인
NO.2: 블록 체인 dao 만들기
바이든 측 "공식 자리 아니다" 해명에도 민주당 분위기 전해미국 대선 첫 TV 토론에서 참패한 조 바이든 대통령이 이번 주말 가족들과 향후 계획을 논의할 것이라는 언론 보도가 나왔다.
미국 NBC 방송은 29일(현지시간)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해 바이든 대통령이 이날 늦게 워싱턴DC 인근 대통령 별장인 '캠프 데이비드'로 향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캠프 데이비드에서 부인 질 바이든 여사와 자녀,dao 블록 체인손자,dao 블록 체인손녀들과 합류해 일요일을 함께 보낼 것으로 알려졌다.
NBC는 "바이든의 이번 여행은 이달 27일 TV 토론회 이전에 계획된 것"이라고 전하면서도 "민주당 내에서 '후보 교체론'이 거세게 이는 가운데 나왔다"고 보도했다.
NBC는 "민주당 수뇌부는 바이든에게 다음 행보를 결정할 여유를 줘야 한다는 점을 이해하고 있다"면서 "그들은 대통령만이 가족들과 상의해 선거운동을 계속할 것인지,dao 블록 체인조기에 끝낼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민주당의 분위기를 전했다.
NBC는 이어 소식통을 인용해 "결정권자는 두 명이고,dao 블록 체인이들은 대통령과 영부인"이라면서 "이런 결정이 얼마나 개인적·가족적인 것인지 이해하지 못하는 이들은 상황을 제대로 알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소식통을 인용해선 "바이든에게 궁극적 영향력을 가진 유일한 인물은 영부인"이라면서 "만약 그녀가 경로를 변경해야 한다고 결정한다면 경로 변경이 이뤄질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