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 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보배드림 인스타그램 갈무리)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한밤중 도로에서 손이 아닌 발로 운전하는 운전자의 모습이 포착됐다.
17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발로 스티이어링휠(핸들) 조작하는 흰색 아반떼HD'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캄캄한 밤 도로를 질주하는 흰색 승용차의 모습이 담겼다.
차주는 창문을 활짝 내린 채 운전하고 있다.그러나 운전대를 잡고 있는 건 손이 아닌 발이었다.운전자는 운전석 의자를 뒤로 젖힌 채 거의 누운 듯한 자세로 발 운전을 하고 있다.
예상치 못한 돌발상황이 발생할 경우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아찔한 모습에 누리꾼들은 탄식을 쏟아냈다.
누리꾼들은 "천국으로 가는 족이다.따라오지 마라",천사 사이트"자율주행 기능은 없는 차로 보인다.저러다가 조용히 혼자 가길.남에게 피해를 주지 말길",천사 사이트"운전 足(족)같이 하네",천사 사이트"자발적 주행 중"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사 사이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천사 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번 사건은 지난달 6일 서울의 의대생 최모(25)씨가 강남역 인근 건물 옥상에서 전 연인을 찔러 살해한 지 한 달도 지나지 않아 발생했다.
천사 사이트,19일 다수의 SNS 및 온라인커뮤니티, 동영상 플랫폼 등에는 전날 저녁 하와이에서 입국한 한소희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화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