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23 kbo 일정
NO.2: 2023 kbo 플레이 오프 일정
NO.3: 2023 kbo 한국시리즈 일정
NO.4: 2023 kbo 골든글러브 일정
NO.5: 2023 kbo 시상식 일정
NO.6: 2023 kbo 포스트 시즌 일정
NO.7: 2023 kbo 잔여 경기 일정
NO.8: 2023 kbo 리그 일정
[파이낸셜뉴스] 대구 중구의 한 치킨집을 찾았다가 술에 취해 “장사를 망하게 해 주겠다”며 폭언하는 등‘갑질’을 한 관할 구청 공무원들이 협박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는다.
27일 대구 중구청은‘치킨집 갑질’에 연루된 구청 직원 4명 중 2명을 협박 혐의로 대구중부경찰서에 고발했다고 밝혔다.당시 현장에 있던 공무원은 넷이었다.중구 감사팀은 관련자 진술과 치킨집 업주 A씨의 커뮤니티 글 등을 파악한 결과,2명에 대해서만 범죄 혐의가 인정된다고 판단했다.
중구 감사팀 관계자는 “언론에 나온 4명 중,2023 kbo 일정1명은 다른 가게로 물건을 사러 가서 아예 관계가 없었고,2023 kbo 일정나머지 1명은 소동을 일으킨 장본인인 2명을 말렸던 것으로 파악했다”고 전했다.중구는 경찰 수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해당 공무원들에 대한 징계를 미루기로 했다.
해당 논란은 자영업자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에서 시작됐다.지난 13일 자영업자 커뮤니티‘아프니까 사장이다’에 한 치킨집 사장은‘마음이 힘드네요’라는 제목의 글에서 중구청 직원의‘갑질’을 폭로했다.
지난 7일 치킨집에 방문한 일행 네 명의 손님 가운데,2023 kbo 일정한 명이 가게 바닥에 일부러 맥주를 부었고,이를 치운 아내에게 폭언했다는 내용이었다.일행 중 한 명이 “나 여기 구청 직원인데 동네 모르는 사람 없다.내가 이런 가게는 처음 본다.바로 장사 망하게 해주겠다”고도 했다.
갑질 파문이 커지자 구청장이 직접 사과했다.류규하 중구청장은 18일 중구 홈페이지에 올린 사과문을 통해 “지역 소상공인 보호는 우리 중구청의 중요한 업무임에도 이러한 불미스러운 일을 초래해 중구청 직원 전체가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며 “철저한 조사를 통해 진상을 규명하고 그 결과에 따른 모든 행정적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다”고 했다.
2023 kbo 포스트 시즌 일정
:집안에 들어오는 빛의 강도에 따라 미세한 색감의 변화를 드러내는 ‘산촌’은 요즘처럼 남북 관계가 최악으로 치닫는 현실에서 내겐 더욱 소중하고 애틋하게 다가온다.
2023 kbo 일정,예나 지금이나 살아있는 권력과 정면으로 싸운다는 건 보통 힘든 일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