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안동 소조
NO.2: 안동소주
난임 치료비 상향·배우자 출산 휴가 확대KB국민은행이 출산 장려금 확대 등 저출생 극복을 위해 노동조합과 의견을 함께 했다고 27일 밝혔다.
▲출생 장려금 상향 ▲난임 의료비 지원 강화 ▲배우자 출산 휴가 확대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이용 활성화를 추진한다.
출생 장려금은 기존 첫 째 80만원,안동 소조둘 째 100만원,안동 소조셋 째 300만원 지급서 각각 1천만원·1천500만원·2천만원으로 상향한다.
본인 또는 배우자 난임 치료 시 현행 최대 500만원에서 100% 증가한 최대 1천만원을 지원한다.
배우자 출산 휴가 기간도 연장한다.출산일로부터 90일 이내에서 10일 동안 휴가 사용이 가능했으나 이를 20일로 확대했다.아울러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요건도‘9세 또는 초등학교 3학년 이하 자녀’를 둔 경우에서‘12세 이하 또는 초등학교 6학년 이하 자녀’로 완화해 이용 가능 대상의 범위를 넓혔다.
이 같은 방안은 올해 하반기부터 적용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한 저출생 극복의 필요성에 노사 모두가 적극 공감해 출생 및 육아 지원 강화에 합의를 이루게 됐다”고 설명했다.
안동 소조
:다만 "골디락스(경기가 과열도 냉각도 아닌 적절한 상태) 지표가 나온다면 지난주 변동성이 확대된 증시가 지속 안정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안동 소조,당신은 듬직하고 다정한 최고의 아빠이자 남편이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