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닥터타이즈 리노프로텍트
A군 아버지는 지난달 28일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와 인터뷰에서 A군 아버지는 “가족들은 되게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며 “집사람하고 저하고 지금 파렴치한,닥터타이스돈 뜯어내려고 하는 그런 말도 안 되는 부모가 됐다.너무 그런 것 때문에 억울하다”고 말했다.A군 어머니는 눈물을 훔치는 듯한 모습도 보였다.
A군 아버지에 따르면 손 감독 측 변호사와 코치 2명은 경찰 조사를 받은 뒤 A군 측에게 사과하러 찾아왔다.앞서 A군 측은 손 감독과 코치 2명으로부터‘3월 일본 오키나와 전지훈련 때 욕설이나 폭행이 있었다’며 아동복지법상 아동학대 혐의로 지난 3월 경찰에 고소했다.
A군 아버지는 이날 방송에서 손 감독 측을 만났을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손 감독 없이 코치 2명과 변호사만 만났는데,닥터타이스이때 합의 관련 대화가 오갔다.A군 아버지는 “당시 손 감독 측이 처벌 불원서,닥터타이스언론 비밀 보장,닥터타이스대한축구협회 징계 안 하는 조건 등을 걸고 합의금을 1500만~2000만 원을 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바로‘됐다’고 웃으면서 (말했다)‘얼마나 사람을 우습게 알고 가볍게 봤으면 단 한 명도 제대로 된 사과도 없이 나한테 지금 이런 조건을 달면서 합의를 하자고 하는 거냐’고 했다”라며 “화가 나서‘그럼 5억 원 주시던가요’라는 얘기가 거기서 나온 것”이라고 주장했다.
A군 아버지는 “아이는 잘못한 게 없고 아동학대를 당한 피해자인데 2차 가해가 벌써 발생한 것”이라며 “처음엔 진짜 활발하고 웃음 많고 애교 많던 아이였는데 솔직히 치료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손 감독이) 욕을 할 때 왜 용기 내서 그 자리에서 얘기하고 따지지 못했나 땅을 치고 후회한다”라며 “팬심으로 무작정‘손흥민 가르쳤으면 잘 가르치겠지’라는 마음으로 무작정 (아카데미에) 합격했다고 좋다고 보낸 게 잘못됐다.진짜 저희 같은 피해자가 더는 발생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앞서 디스패치는 A군의 아버지와 손 감독 측 법률 대리인인 김형우 변호사가 나눈 대화 녹취록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녹취록에서 A군 아버지는 손 감독 측에게 합의금 5억원을 요구했다.A군 아버지는 “지금 (손흥민이) 4000억 원에 이적한다 뭐 한다 하고…”라며 “이게 손웅정 감독과 손흥윤(손흥민 친형)이 다 껴있지 않냐.합의하려면 돈이 중요한데,닥터타이스이미지 실추 생각하면 5억의 가치도 없냐”고 말했다.
김 변호사가 “합의는 아이에다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고 설명하자 A씨는 “아이로 계산하면 1500(만원)이 맥시멈(최고)”이라면서도 “무슨 말씀하는지 이해하는데 특이상황이다.연예인이 택시 타서 택시 운전수 뺨 한 대 때렸다고 2~3억(원)씩 주고 합의하고,닥터타이스김○○이 술 처먹고 사람 때렸다고 5억씩 주고 합의하고 이런 판국에…”라고 했다.
한편 손 감독은 언론 입장문을 통해 “마음의 상처를 받은 아이와 그 가족분들께 깊은 사과의 뜻을 전한다”라면서도 “고소인 주장 사실은 진실과는 다른 부분이 많기 때문에 아카데미 측은 사실관계를 왜곡하거나 숨기지 않고 가감 없이 밝히며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다”고 밝혔다.
닥터타이즈 리노프로텍트
:2021년 8월 이후 H지수가 급격히 떨어져 만기 시점의 이익 분기점(배리어)도 그만큼 낮아졌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난달 31일 오후 4시 기준으로 H지수는 6,392.
닥터타이스,이외에도 출산 경험이 없거나 불임, 비만 그리고 유방암이나 자궁내막암, 직장암의 병력이 있을 때도 발병 가능성이 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