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덴마크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툴라스로마이신 등 동물완제의약품 생산 시작
[헤럴드경제=유동현 기자]아미코젠의 자회사 아미코젠(중국)생물유한공사(이하 아미코젠차이나)는 툴라스로마이신 API 및 완제 생산 신공장이 완공돼 본격적인 생산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신규 동물의약품 완제공장은 무균분말 주사제,호주 덴마크 월드컵비사후멸균 대용량 주사제,비사후멸균 및 사후멸균 소용량 주사제 등 생산라인들과 공조,용수 등과 같은 유틸리티 설비들을 갖추고 있다.균분말 주사제 연간 생산 능력은 2억 개,주사제 연간 생산 능력은 6000만 병이다.연간 원료 공급량은 1500톤에 달한다.
아미코젠차이나의 동물용 항생제 완제사업부 총책임자는 “회사가 최근 툴라스로마이신 API 및 완제를 위한 세계 최고의 생산공장을 구축해 연간 60톤의 툴라스로마이신 API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다.최근 중국농업부의 신GMP 인증을 통과했으며 본생산에 돌입했다”며,“새로운 유형의 동물의약품으로서의 툴라스로마이신은 독특한 항균 및 항염증 효능을 가지며 돼지,소,호주 덴마크 월드컵양 등 다양한 가축 사육 분야에서 광범위한 응용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했다.
아미코젠차이나는 중국 산둥성 지닝시 첨단 하이테크파크에 188,851m2 (57,127평) 규모로 2007년 설립됐다.원료의약품,동물의약품 완제,의약물질 정제용 레진 및 제약용 특수효소를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