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일본프로야구 개막일
사진과 기사 내용은 무관./사진=게티이미지뱅크
밀린 학원비를 빌미로 제자를 성폭행하려 한 연기학원 대표가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
청주지검 형사2부(신도욱 부장검사)는 14일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위반(강간 등 치상) 혐의로 연기학원 대표 A씨를 구속 기소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해 10월 상담을 명목으로 미성년자 제자 B양(10대)을 자택으로 부른 뒤 성폭행하려다 미수에 그친 혐의를 받는다.이 사건으로 B양은 약 9개월간 치료가 필요한 외상후스트레스장애(PTSD) 등 상해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A씨는 B양에게 밀린 학원비를 언급하며 성관계를 요구한 것으로 조사됐다.검찰은 보완 수사를 통해 B양이 극심한 정신적 피해를 봤다는 사실을 파악하고 강간 치상 혐의를 적용해 구속했다.
청주지검 관계자는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미성년자 대상 성범죄에 대해서는 일체의 관용없이 엄정하게 대응하겠다"고 했다.
일본프로야구 개막일
: ▲ 카사블랑카의 하산 2세 모스크 세계에서 3번째로 큰 이슬람 사원으로 내부 바닥은 유리로 되어 바다를 볼 수 있다ⓒ 오영식 모로코에 있는 동안 작은 차로 아틀라스산맥을 넘고 사하라를 이동하느라 아들은 구토를 총 5번이나 했다.
일본프로야구 개막일,김세용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장은 "민간협력기술개발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기술경쟁력을 높이는데 GH가 마중물 역할을 하여 동반 성장할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