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소건막류
NO.2: 소건중탕
NO.3: 소건막류 영어로
NO.4: 소건막류 교정기
NO.5: 소건막류 치료
NO.6: 소건막류 스트레칭
NO.7: 소건
NO.8: 소건중탕 효능
NO.9: 소거법
NO.10: 소고기
[디지털데일리 이나연기자]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이 개인 맞춤형‘여행 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신규 여행 홈 콘셉트는‘나보다 나를 더 잘 아는 여행 앱’이다.검색 기능과 여행 트렌드 콘텐츠가 중심이던 기존과는 달리,소거일정을 만드는 순간부터 여행이 끝날 때까지 사용자에게 개인 맞춤형 정보를 큐레이션하는 데 중점을 뒀다.
트리플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여행에 특화된‘트리플 인공지능(AI)’에 최근 6개월 데이터 중심 예측 모델을 더해 콘텐츠 최신성과 정확도를 유지하는 게 특징이다.
개편 이후에는 별도 검색 과정 없이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개인 맞춤형 콘텐츠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여행 홈에 일정을 등록하면 취향,소거현재 위치 및 동선 등 사용자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한다.이를 바탕으로 개인에게 꼭 맞춘 항공,숙소,소거투어·티켓 상품과 맛집,관광지,소거여행 정보·리뷰를 제공해 고민 없는 여행을 지원한다.
사용자 상황에 맞춰 상품과 콘텐츠 추천 이유도 공유한다‘내 일정에 담은 장소와 함께 많이 가는 곳‘아이와 여행할 때 가볼 만한 곳‘방금 본 장소에 관심 있다면 여기도 추천’등 사용자 맞춤형 추천 사유를 공유해 정보 신뢰도를 높였다.추천 콘텐츠 중 마음에 드는 장소와 상품은 내 일정에 바로 추가해 개인화된 여행 계획을 완성할 수도 있다.
김연정 인터파크트리플 최고제품책임자(CPO)는 “트리플이 지금까지 축적해 온 AI 및 빅데이터 기술을 바탕으로,소거사용자에게 더욱 스마트하고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여행 홈을 전면 재단장했다”며 “앞으로도 여행의 모든 과정에서 고객의 취향과 상황을 고려한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소고기
:지난 4월 레바논 남부 이스라엘과 국경을 맞댄 레바논 국경 마을 크파르 킬라에서 마을 주민들이 이스라엘의 포격으로 파괴된 건물 옆을 지나고 있다.
소거,라파 중심 랜드마크인 알아우다 이슬람사원 부근에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