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슈퍼세븐 토토

슈렐리아

NO.1: 슈렐리아

NO.2: 슈렐리아의 군가

NO.3: 슈렐리아의 몽상

NO.4: 슈렐리아 버튜버

NO.5: 슈렐리아의

NO.6: 슈렐리아 나무위키

호주의 10대 유튜버가 세계 신기록을 세우기 위해‘12일간 무수면’을 목표로 잠을 자지 않는 자신의 모습을 생중계하다가 유튜브측으로부터 영상을 정지 당했다.
 
12일(현지시각) 영 매체 미러 등에 따르면,슈렐리아12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호주의 19세 유튜버 노르메(Norme)는‘12일간 잠 안 자고 세계 기록 세우기’라는 라이브 영상으로 무수면 세계 기록에 도전했다.공식적 세계 신기록은 1964년 미국 고등학생 랜디 가드너가 세웠다.그는 과학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1일 25분,슈렐리아즉 264시간 25분간 잠을 자지 않았다.노르메가 12일을 정한 것도 이 때문이다.
 

호주의 10대 유튜버가 기네스 세계 신기록을 세우기 위해‘12일간 무수면’을 목표로 잠을 자지 않고 버티는 자신의 모습을 생중계하다가 유튜브측으로부터 영상을 정지 당했다.영상 속 도전에 나선 노르메는 무수면 상태가 계속되자 꾸벅꾸벅 졸거나 글을 제대로 읽을 수 없는 모습을 보였다.이 영상을 접한 구독자들은 노르메의 건강을 우려해 도전을 중단하라고 말렸다. 일부 네티즌의 신고로 그의 집밖에는 경찰과 구급차도 대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국 유튜브 측은‘가이드라인을 위반했다’는 이유로 이 라이브기 전 방송을 중단시켰다.방송은 중단되까지 11일간 진행됐다고 한다. 기네스 세계기록은 안전과 윤리적인 이유로 1989년부터 해당 부분에 대한 공식 기록을 측정하지 않고 있다.
 
유튜버는 12일 자신의 X(옛 트위터)에 “유튜브에서 내 무수면 라이브 방송이 중단됐다”며 “목표 달성까지 딱 12시간 남았는데 유튜브에서 추방당했다.눈물이 난다”고 했다.
 
전문가들은 수면 부족은 건강에 심각한 위험을 초래한다고 경고했다.
 
24시간동안 잠을 자지 않으면 혈중알코올농도 0.1% 수준과 비슷한 상태가 된다고 미 클리블랜드 클리닉의 미셸 데럽 박사는 말했다.

슈렐리아 나무위키

:그러나 김다예는 "5병 정도"라고 말해 의사를 놀라게 했고, 의사는 "과음을 하시는 건"이라며 당황했다.

슈렐리아,[사진 = 연합뉴스]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이 28일 ‘기준미달 기업 상장폐지’라는 강경한 대책을 언급한 것은 기업 밸류업 지원방안을 강력하게 밀어붙이기 위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