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베트남 복권 종류
음주운전 단속
[연합뉴스 자료사진]
(울산=연합뉴스) 김근주 기자 = 음주운전으로 5차례나 처벌받고도 또 술을 마시고 차를 몰다 사고를 내고 도주까지 한 50대 운전자에게 실형이 선고됐다.
울산지법 형사1단독 이성 부장판사는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A씨에게 징역 1년을 선고했다고 30일 밝혔다.
A씨는 지난해 10월 오후 울산 한 도로에서 운전하다가 신호대기 중인 B씨 차량을 들이받고 그대로 도주했다.
B씨가 A씨를 추격하면서 경찰에 신고했고,결국 경찰관이 출동해 A씨를 살펴보니 술 냄새가 나고 발음이 부정확해 음주 측정을 요구했으나 A씨는 거부했다.
A씨는 이미 음주운전으로 벌금형,베트남 복권 종류징역형의 집행유예,베트남 복권 종류실형 등 모두 5차례 처벌받은 전력이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재판부는 "피고인은 수년 전 음주 뺑소니 사건으로 실형을 선고받았으면서 또 범행을 저질러 재범 위험성이 크다"고 선고 이유를 밝혔다.
베트남 복권 종류
:친윤계 의원들이나 대통령실 비서관 이상급 인사들은 상당수 공천을 확정 지었고 이번 공천의 특징이 현역 불패로 요약될 정도로 당초 약속한 정치 신인 발굴 등의 약속이 제대로 지켜지지 않고 있는 것이 확인됐기 때문인데요.
베트남 복권 종류,부산시 제공부산시는 행정안전부 주관 '2023 지방자치단체 혁신평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