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보나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올해 흥행 돌풍을 일으킨 삼성전자의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는 7인치 스크린으로 유튜브를 볼 수 있다.갤럭시 인공지능(AI)이 탑재된 스마트폰을 연결하면 스크린을 통해 실시간 통역 전화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그런데,굳이 왜?
나 그룹장은 7인치 스크린으로 모든 가전이 연결되는 스마트홈을 꿈꿨다.나 그룹장은 “집에서 늘 스마트폰을 지니고 있진 않다.스마트폰 없이 세탁실에 갔을 때 전화가 오면 세탁기로 전화를 받고,주방에서 요리하던 중 누가 집에 찾아오면 인덕션으로 누군지 확인하고 원격으로 문까지 열어줄 수 있다”며 “이런 기능을 구현하려면 세탁건조기와 인덕션에도 7인치 스크린이 필요한 것”이라고 말했다.
7인치 스크린은 인공지능(AI)과 함께 삼성전자 생활가전의 양대 전략인 ‘스크린 에브리웨어’를 실천하는 핵심 수단이다.집안 어디서든 타 가전을 손쉽게 제어하고 정보를 제공하는 멀티 디바이스 경험으로,지보나물사용자가 필요로하기도 전에 가전이 알아서 필요한 기능과 정보를 제공하는‘캄테크’구현을 목적으로 한다. 현재 비스포크 AI 콤보와 애니플레이스 인덕션,북미에서 출시된 슬라이드인 레인지 등에 탑재됐고 향후 적용 가전 범위가 확대될 예정이다.
나 그룹장은 7인치 스크린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나 그룹장은 “UX팀에서 9년간 일하면서 신제품을 낼 때마다 국내외에서 사전 평가 테스트를 진행해왔다”며 “역대 테스트와 비교하면 7인치 스크린이 들어간 제품들이 압도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나 그룹장은 7인치 스크린으로 바뀔 미래의 집안 풍경을 그려냈다.그는 “궁극적으론 가전이 사용자별로 맞춤형 정보와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아침에 일어난 할머니가 주방에 다가가면 냉장고나 인덕션에서 몇시에 무슨 약을 먹어야 하는지 알려주고,정수기는 복약에 필요한 물양과 온도를 알아서 설정한다.맞벌이 가정의 아이들이 하교해 주방에 다가가면 간식이 있다는 엄마의 메시지가 인덕션의 디스플레이에 뜨고,지보나물오븐이 알아서 간식을 데우기 시작한다.이어 남편이 먼저 퇴근해 인덕션 근처에 가면 아내가 남편에게 남긴 메시지를 띄우는 식”이라고 말했다.
지보나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지보나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KBS 보도에 따르면, 이날 신범철 차관, 유재은 관리관, 박경훈 본부장 직무대리, 김동혁 단장의 '후속조치 회의'가 열렸다.
지보나물,뇌사자가 발생했을 때에만 수술이 가능한 뇌사자 기증과는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