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키즈 야구점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AI 기술 경쟁력 강화 및 인재 양성 목적삼성전자가 인공지능(AI) 분야 기술·제품 경쟁력을 확보하고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서울대학교와 'AI 공동연구센터'를 설립,자라키즈 야구점퍼산학협력을 추진한다.
삼성전자와 서울대학교는 17일 서울 관악구에 있는 서울대 글로벌공학교육센터에서 'AI 공동연구센터' 설립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삼성전자 DX부문 최고기술책임자(CTO) 겸 삼성리서치장인 전경훈 사장과 삼성리서치 글로벌(Global) AI센터장인 김대현 부사장,서울대 공과대학 김영호 학장,자라키즈 야구점퍼공과대학원 협동과정 인공지능전공인 강유 주임교수 등이 참석했다.
서울대는 2020년 AI 인재 양성을 목표로 공과대학 대학원에 '협동과정 인공지능전공'을 신설한 바 있다.삼성전자 DX부문은 서울대 협동과정 인공지능전공과 협력해 향후 3년간 AI 최신 기술 분야에서 산학 협력 연구 과제를 수행한다.온디바이스(On-Device) AI와 멀티모달(Multi-Modal) AI 등을 위한 세부 기술 확보 목적으로 연구를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이번 협력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AI 분야에서 핵심 기술을 확보하고 제품 기술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과제에 참여하는 석·박사급 연구원을 대상으로 우수 인재 양성 및 확보를 위한 채용 연계 활동도 병행할 계획이다.회사는 현재 스마트폰(갤럭시S24)뿐 아니라 가전 영역에서도 AI 적용 제품을 늘리고 있다.
전경훈 사장은 "서울대와 삼성전자 간 AI 공동연구센터 설립 협약을 통해 삼성전자가 AI 분야 기술 및 제품 경쟁력을 공고히 하고 AI 미래 연구 분야에서 우수 인재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영오 학장은 "서울대와 삼성전자가 서로 간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협약이 충실히 이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이라며 "AI 분야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삼성전자와 긴밀한 협조 관계를 유지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라키즈 야구점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자라키즈 야구점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악성 미분양’으로 불리는 준공 후 미분양 주택 물량은 1만2968가구로 불어났다.
자라키즈 야구점퍼,2024년 선정된 협력사는 방송미디어 SI, IT 인프라, 용역, 솔루션, UI/UX 등 총 22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