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네갈 감비아 축구
NO.2: 세네갈 감비아 축구 분석
NO.3: 세네갈 축구 국가대표팀 대 감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NO.4: 세네갈 축구 국가대표팀 대 감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
NO.5: 세네갈 축구 국가대표팀 대 감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타임라인
NO.6: 세네갈 축구 국가대표팀 대 감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순위
NO.7: 세네갈 축구 국가대표팀 대 감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앞서 경찰 단속 때 붙잡힌 직원 3명
동료들까지 총 5명이서 여성 1명 윤간 혐의
휴대전화로 영상까지 찍어 덜미
[파이낸셜뉴스] 강남역 인근에 불법 전단지를 살포해 지난달 경찰에 붙잡힌 유흥업소 종업원들이 여성 한명을 단체로 성폭행한 혐의가 추가돼 검찰에 넘겨졌다.
18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경찰청 범죄 예방질서과 풍속범죄수사팀은 최근 성폭력처벌특례법 위반(특수준강간) 등 혐의로 유흥업소 '영업부장' 20대 남성 5명을 조사했다.이가운데 3명은 구속 상태로,세네갈 감비아 축구나머지 2명은 불구속 상태로 이날 서울 중앙지검에 송치했다.
A씨(21)와 B씨(23),세네갈 감비아 축구C씨(26)는 지난달 17일 경찰이 강남역의 불법 전단지를 대대적으로 단속해 유흥업소와 인쇄소까지 일망타진했을 당시 전단지를 살포한 혐의로 이미 붙잡힌 바 있다.
A씨와 B씨는 검거 이후인 지난 3일 또다시 강남역 일대에 재차 불법 전단지를 배포한 혐의를 추가로 받는다.
또 A씨 등 3명은 같은 유흥업소에서 일했던 D씨(29),세네갈 감비아 축구E씨(29)와 함께 여성 피해자 1명을 차례로 윤간하며 휴대전화로 영상을 촬영한 혐의가 새롭게 확인됐다.
경찰은 이들 5명이 여성 피해자와 함께 술을 먹다 피해자가 항거 불능 상태가 되자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은 앞서 전단지 단속 당시 붙잡힌 C씨의 휴대전화를 포렌식하던 중 특수준강간 혐의 관련 증거 영상을 확인해 수사에 나섰다.
아울러 경찰은 강남 일대 불법전단지 살포자 및 인쇄업소 3개소를 추가로 특정했다.
경찰 관계자는 "조속히 수사를 마무리한 뒤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유흥업소 #성폭행 #강남 #전단지
세네갈 축구 국가대표팀 대 감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AI 열풍에 힘입어 글로벌 데이터센터 증설은 가속화되고 있다.
세네갈 감비아 축구,구미현·명진·지은 세 자매는 지난 2021년 의결권을 함께 행사하기로 한 협약을 맺었는데, 구미현씨가 오빠 편에 서면 협약을 어기는 셈이 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