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베스토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대자동차가 소형 전기차‘캐스퍼 일렉트릭’의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캐스퍼 일렉트릭 인스퍼레이션 모델이 대상이다.현대차는 향후 프리미엄 및 크로스 모델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현대차는 상위 등급 전기차에 적용된 기술을 캐스퍼 일렉트릭에 담았다.캐스퍼 일렉트릭은 49kWh(킬로와트시) 배터리를 장착해 1회 충전 주행가능거리 315㎞를 확보했다.30분 만에 배터리 용량 10%에서 80%까지 충전이 가능하다.차량 내부와 외부로 220V 전원을 자유롭게 공급할 수 있는 실내·외 V2L 기능도 갖췄다.현대차는 “야외 활동이나 캠핑 등 다양한 외부 환경에서도 가전제품과 전자기기 등을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대전 베스토아전자기기 등을 제약 없이 사"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현대차 관계자는 “전기차 대중화를 위해 독보적인 상품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캐스퍼 일렉트릭을 준비했다”며 “캐스퍼 일렉트릭은 전기차 구매를 고민하는 많은 고객에게 새로운 기준이자 가장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대전 베스토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전 베스토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채권 공급이 증가함에 따라 매수자를 찾으려면 가격을 낮춰야 한다.
대전 베스토아,이미 국회, 개인 투자자, 이해관계자 등 금투세 관련한 얘기들이 많이 나오는데, 이 문제를 구체화해서 끌고 가지 않으면 시장 혼란은 더 커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