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성 뜻
군산경찰서,도박성 뜻금은방 도둑 20대 구속 여죄 추궁
[군산=뉴시스]강경호 기자 = 전북 군산의 한 금은방에서 금팔찌를 차고 도주한 2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군산경찰서는 절도 혐의로 A(20대)씨를 구속했다고 5일 밝혔다.
A씨는 지난 1일 오전 10시50분께 군산시 수송동의 한 금은방에 들어가 순금 20돈 금팔찌(850여만원 상당)을 훔쳐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팔찌를 구매하려는 손님인 것처럼 금은방에 들어가 금팔찌를 한 번 차보겠다고 직원에게 말한 후 팔찌를 착용하자 그대로 밖으로 도주했다.
그는 금은방을 나서자마자 택시를 타고 시내를 벗어났으며,도박성 뜻이후 중간에 하차해 도보와 대중교통으로 충남 보령시까지 도망쳤다.
하지만 A씨는 범행 다음날 보령의 한 파출소를 찾아가 자수했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마땅한 직업이 없어 생활비를 벌기 위해 광주에서도 비슷한 방식의 범행을 저질렀던 것으로 조사됐다.
훔친 금팔찌를 어떻게 했는지에 대해선 "도주하던 중 잃어버렸다"고 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금팔찌의 행방을 찾는 한편 여죄를 조사 중이다.
도박성 뜻
:류 위원은 “최저임금 미만율(최저임금 미만의 임금을 받는 노동자 비율)이 업종별로 40∼50%포인트 차이를 보이는 비정상적 상황을 해소하기 위해서라도 구분적용은 반드시 시행해야 한다”며 “특고나 플랫폼 종사자는 근로기준법상 근로자가 아닌 개인 사업주로서 최저임금의 대상이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도박성 뜻,몬테네그로 대검찰청이 '테라·루나' 핵심 인물인 권도형 씨에 대한 법원의 한국 송환 결정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