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rnrmf rpdlaemf
NO.2: rnrmf rpdlawm qpxk
NO.3: rnrmf rpdlawm
NO.4: rnrmf rpdla gkrl
NO.5: rnrmf rpdla
NO.6: rnrmf anfy rpdla
NO.7: rnrmf alsl rpdla
NO.8: rnrmf vkqzhs rpdla
NO.9: rnrmf dltmxjdprm rpdla
NO.10: rnrmf qoa rpdla
rnrmf rpdla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검찰,rnrmf rpdla배터리 전문‘화공과 박사’박지형 검사 파견
경찰,rnrmf rpdla참고인 37명 불러 안전교육 여부 등 조사
경찰,rnrmf rpdla참고인 37명 불러 안전교육 여부 등 조사
검찰은 1일을 기해 배터리 전문검사인 서울남부지검 소속 박지형 검사를 형사 3부로 파견해 수사에 참여시켰다.
박 검사는 미국 미시간대학교 화학공학과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국내 대기업 계열사에서 이차전지 등 배터리 소재 개발 및 안정성 관련 업무를 3년간 맡았다.
경찰 역시 수십명의 참고인 조사를 진행하며 사고 원인 규명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경찰은 아리셀과 관계사인 메이셀,rnrmf rpdla한신다이아의 관계자,rnrmf rpdla근로자,화재당시 대피자 등 37명의 참고인 조사를 진행한 상태다.
경찰은 참고인 등을 통해 아리셀에서 안전교육을 제대로 실시했는지,직원들의 탈출구인 통로에 배터리 제품이 있었는 지 등을 집중 조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참고인 조사를 더 진행한 후 박순관 아리셀 대표 등 관계자들을 소환해 조사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나 소환 시기는 조율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수사중인 사안이라 자세한 내용은 밝힐 수 없다”고 했다.
앞서 지난 달 24일 오전 10시 30분쯤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에서 난 불로 23명이 숨지고,8명이 다쳤다.
사망자는 내국인 5명,외국인 18명(중국 국적 17명,rnrmf rpdla라오스 국적 1명)이다.
경찰과 노동부는 사고 이틀만인 지난 달 26일 아리셀 공장과 인력공급 업체인 메이셀,한신다이아 등 3개 업체에 대해 압수수색을 벌인 뒤 압수물 분석 중에 있다.
rnrmf alsl rpdla
:(세종=뉴스1) 김기남 기자 =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지난 27일 세종시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출입기자단 간담회에 참석하며 질의에 답하고 있다.
rnrmf rpdla,롯데건설은 단지 가치를 높이기 위해 스카이 커뮤니티를 조성하고, 아파트 외벽을 유리로 장식하는 '커튼월룩' 및 옥상 조명 등 특화설계를 적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