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알 경기일정
NO.2: 레알 소시에다드 경기일정
NO.3: 레알 베티스 경기일정
NO.4: 레알 챔스 경기일정
NO.5: 레알 돌문 경기일정
NO.6: 레알 마드리드 cf 경기일정
NO.7: 맨시티 레알 경기일정
NO.8: 뮌헨 레알 경기일정
제주특별자치도는 투자이민제도 때문에 제주도가 중국인들의 섬으로 변하고 있다는 내용의 한 대만 언론 보도와 관련 설명자료를 통해 해명에 나섰다.지방자치단체가 외신보도와 관련해 해명에 나서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도는 지난 21일 설명자료를 통해 “제주도의 전체 면적 1850㎢ 중 중국 국적의 외국인이 소유한 981만㎡는 0.5%에 불과하다”며 “이를 두고‘중국섬이 됐다’는 것은 지나치게 과장된 표현”이라고 했다.
앞서 지난 19일(현지시각) 대만 자유시보는‘제주도,레알 경기일정중국 섬 되나?뒤치다꺼리하느라 바쁜 한국 정부’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중국인들이 한몫 챙기기 위해 제주도의 땅을 사들이기 시작하면서‘제주도는 중국의 섬으로 변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나왔다”고 했다.
매체는 코로나 영향을 받기 전인 2019년 말 기준 중국인은 약 981만㎡(약 300만평)의 제주도 땅을 소유했고,전체 외국인이 보유한 제주도 땅의 43.5%에 달했다고 전했다.
또 매체는 “중국인들이 제주도에서 투자 경쟁을 벌인 이유는 다른 국가에 비해 한국의 투자이민 문턱이 훨씬 낮기 때문”이라며 “현행 제도상 국내에 장기체류하기 위해 발급받는 F-2 비자는 약 5억원을 내면 되고,F-5(영주권) 비자는 15억원을 투자하면 받을 수 있다”고 했다.
이에 대해 도는 “제주 장기체류를 위해 F-2비자는 5억원,레알 경기일정F-5(영주권) 비자는 15억원을 투자하면 받을 수 있다는 보도내용은 사실과 다르다”고 했다.
도는 “제주도는 법무부와 협의를 거쳐 2023년 5월 1일부터 투자이민제 투자금액 기준을 5억원에서 10억원으로 상향 조정했다”며 “투자기준 금액 이상 투자시 F-2(거주) 부여,5년 후 투자 유지시 F-5(영주) 자격 취득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맨시티 레알 경기일정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다수의 친명계 의원들을 단수공천했습니다.
레알 경기일정,객관적으로 불어서 신체에서 나온 수치가 아닌 것을 기초로 추정하는 것을 과연 인정을 해줄지는 변론으로 하더라도 경찰에서는 이것이 사회적으로 워낙 큰 물의를 일으켰고 이런 종류의 사건이 생길 때 그러면 앞으로 술을 마시고 도망가면 되느냐, 이런 비난의 목소리도 많았기 때문에 이번에도 역시 혈중알코올농도를 17시간 만에 김호중 씨가 출석을 해서 확보를 하지 못했지만 추정치로라도 음주운전의 죄를 묻겠다는 그런 의도라고 판단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