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주면 로또
한국지엠이 2021년 11월에 본격적으로 신축 공사에 착수한 GM 직영 서울서비스센터는 올해 6월 신축을 완공하고 7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기존 정비 서비스에 국한됐던 센터의 기능을 확장해 같은 공간에서 판매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지상 1층은 차량 전시장 및 상담공간,2~4층은 정비·수리 공간,5~6층은 판금 및 도색 공간,인주면 로또7~8층은 사무공간으로 구성된다.최신 장비를 활용한 서비스는 물론,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고급 휴게 공간과 효율적인 원스톱 접수 및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 서비스의 질을 한층 더 높였다는 설명이다.
윌리엄 헨리 GM 해외사업부문 애프터세일즈서비스 전무는 “고객이 제품 경험,구매,서비스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GM 직영 서울서비스센터는 GM의 고객 서비스 품질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또 하나의 중요한 이정표”라며 “보다 효율적이고 차별화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주면 로또
:사전청약자 250여 명을 모집했고, 계획대로라면 지난해 6월 본청약에 이어 내년 말 입주해야 하지만 아직 첫 삽도 뜨지 못한 상태입니다.
인주면 로또,2일 매일경제와 한국경제인협회가 KB주택가격동향·통계청 데이터를 이용해 분석한 결과 ,종부세를 내야 하는 수도권 아파트 보유 국민은 올해 21만7906명에서 2030년 87만6631명으로 4배 증가할 것으로 추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