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크루스 아술
NO.2: 크루스 아술 선수
NO.3: 크루스 아술 대 산토스 라구나
NO.4: 크루스 아술 대 cd 과달라하라 순위
NO.5: 크루스 아술 대 cd 과달라하라 통계
NO.6: 크루스 아술 순위
NO.7: 크루스 아술 경기
NO.8: 크루스 아술 대 fc 후아레스 통계
지질자원연구원 조사 결과
“시추 어려워 좀더 지켜봐야”
“시추 어려워 좀더 지켜봐야”
이평구 지질자원연은 이날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국내 리튬 유망 광상 탐사 결과 발표회‘를 개최해 이 같은 내용을 발표했다.지질자원연은 2020년부터 12개 국내 리튬 유망 광상을 조사했다.울진 왕피리,크루스 아술단양 외중방리,크루스 아술북상리,회산리,크루스 아술고평리,가평 호명리,춘천 박암리,제천 송계리,서산 대산리,옥천 사양리,무주 사산리,봉화 서벽리 등 12개 지역을 대상으로 야외지질조사,지화학탐사,크루스 아술지구물리탐사,3차원(3D) 지질 모델링 등을 실시했다.
분석에 따르면 울진과 단양에서 리튬 개발의 가능성이 제기되는 광상이 확인됐다.연구팀은 “울진 보암광산에서 북서쪽으로 1㎞ 떨어진 곳에서 발견한 신규 광체 2곳의 리튬 품위를 분석한 결과,리튬 품위는 0.3~1.5%로 나타났다”며 “단양 광체의 품위는 0.01~0.5%였다”고 설명했다.품위는 광물에 포함된 특정 성분의 함량을 뜻한다.
이평구 원장은 “이번 탐사를 통해 해외에 의존해온 리튬 등 핵심 광물 공급망의 개발 잠재성을 확인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며 “기업과 협의해 조광권을 확보,크루스 아술지질자원연의 지질조사·물리탐사 기술을 활용해 탐사 시추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크루스 아술 순위
:3개월 동안거 마지막 법요식뉴스 기사(장성=뉴스1) 김태성 기자 = 조계종 전국 93개 선원에서 펼쳐진 스님들의 3개월 용맹정진이 마무리되는 계묘년 동안거 해제일인 24일 오전 대한불교조계종 18교구본사 장성 백양사 대웅전에서 해제 법요식이 열리고 있다.
크루스 아술,참여사는 노르웨이 AGR, 영국 SPD, 호주 AWT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