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연세대 야구부
NO.2: 연세대 야구부 강민구
NO.3: 연세대 야구부 조성현 감독
NO.4: 연세대 야구부 유니폼
NO.5: 연세대 야구부 주장
변비 해소하고,연세대 야구부콜레스테롤도 낮춰
비타민E가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유방암이나 폐암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다.다른 과일이나 채소 등 다른 식품에 비해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다.이와 관련해 미국 건강·영양 매체 '잇디스낫댓(EatThis,연세대 야구부NotThat)' 등의 자료를 토대로 옥수수의 영양상 이점을 정리했다.
"변비를 해결한다"=변비가 있는 사람은 간식으로 옥수수를 먹는 게 좋다.연구에 따르면 옥수수에 풍부한 폴리덱스트로스와 섬유질은 장 활동을 촉진해 대변 생산을 원활하게 한다.
"면역력을 높인다"=장내 박테리아 생태계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건 소화뿐 아니라 우리 몸 전반을 지키는 토대가 된다.면역 시스템의 70%가 장에 위치하기 때문이다.연구에 의하면 옥수수의 수용성 섬유질은 비피더스균을 늘림으로써 장내 생태계를 바람직한 쪽으로 이끈다.
"콜레스테롤을 낮춘다"=연구에 따르면 옥수수유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과가 있다.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 실험에서 하루 4큰술의 옥수수유를 먹은 이들은 같은 양의 코코넛유를 먹은 이들에 비해 콜레스테롤 수치가 낮아지는 결과를 보였다.
"촉촉한 피부를 만든다"=옥수수는 수염까지 몸에 이롭다.신장(콩팥)이나 방광 기능이 떨어지는 사람이 옥수수수염을 달여 마시면 이뇨 과정이 수월해진다.또한 옥수수수염에는 메이신 성분이 풍부해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메이신이 피부 보습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히알루론산 합성을 돕기 때문이다.
연세대 야구부 주장
:유족 제공오마이뉴스 지사장으로서 일한 16년의 삶을 빼고 고인을 설명할 수 없습니다.
연세대 야구부,오는 27일 아침 최저기온은 -4~4도, 낮 최고기온은 3~12도를 오르내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