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토크 시티 대 코번트리 시티 fc 라인업
NO.2: 스토크 시티 대 코번트리 시티 fc 통계
NO.3: 스토크 시티 대 코번트리
NO.4: 스토크 시티 대 코번트리 시티 fc 타임라인
NO.5: 스토크 시티 대 코번트리 시티 fc 순위
NO.6: 스토크 시티 대 코번트리 시티 fc
NO.7: 스토크 시티 대 코번트리 시티 fc 선수 평가
NO.8: 스토크 시티 대 코번트리 시티 fc 경기
NO.9: 스토크 시티 대 코번트리 시티 fc 방송 채널
(부천=뉴스1) 이시명 기자 = 경기 부천시 아파트 신축 공사 현장에서 60대 근로자가 2.5톤짜리 철판에 깔려 숨졌다.
24일 부천 오정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1일 오후 3시38분쯤 오정구 원종동 아파트 신축 공사장에서 A(65) 씨가 2.5톤짜리 철판에 깔렸다.
이 사고로 A 씨가 크게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약 1시간 뒤인 같은 날 4시23분쯤 끝내 숨졌다.
A 씨는 공사 현장 발판으로 쓰던 2.5톤짜리 철판을 철거한 뒤 크레인(기중기)을 이용해 철판을 화물차 짐칸에 옮겨 싣던 작업을 하고 있던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당시 A 씨가 화물차 짐칸 위에서 작업을 하던 중 크레인(기중기)에 매달아 놓은 줄이 끊어지면서 공중에서 떨어진 철판에 깔린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은 A 씨 소속 업체 등을 상대로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여부 등을 조사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A 씨 소속 업체를 확인하고 있다"며 "A 씨가 철판을 화물차 짐칸에 옮겨 싣던 중 사고를 당한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스토크 시티 대 코번트리 시티 fc 라인업
:이준석 공동대표가 선거운동과 정책 결정 권한을 본인에게 위임하는 안을 표결에 부치자 이낙연 공동대표와 김종민 최고위원이 이에 반발하며 회의장을 퇴장, 표결에 불참한 것이다.
스토크 시티 대 코번트리,대만변호사협회는 다수 야당이 법안을 통과시키기 전 “법률안을 만들면서 실질적 논의나 검토를 전혀 하지 않았다”고 비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