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웨스트 브롬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
재난안전상황실과 통합 운영…인공지능 민원시스템 구축
광주광역시(시장 강기정)는 오는 8월 1일부터 특·광역시 최초로 당직근무제를 폐지한다고 2일 밝혔다.
당직근무 폐지는 직원들의 업무·육아 부담을 덜고,웨스트 브롬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일‧가정이 양립하는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추진됐다.
시는 이를 위해 당직근무를 재난안전상활실로 통합 운영하고 재난안전상황실에 전담인력을 충원한다.전담인력은 기존 근무인력과 함께 재난안전상황실에서 당직민원과 재난대응 업무를 병행해 처리한다.
또 효율적인 당직민원 처리를 위해 KT와 협업해 인공지능(AI) 당직민원처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시범운영을 거친 뒤 8월부터 정식 운영할 계획이다.
황인채 총무과장은 "당직민원은 단순 안내,웨스트 브롬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타 기관 이첩민원이 대부분"이라며 "당직근무로 인한 직원들의 업무·육아 부담,웨스트 브롬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당직휴무에 따른 업무 공백 등 다양한 문제점이 있어 개선책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웨스트 브롬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
:△유재광 앵커: 아니 뭐 사석에서는 그런 얘기를 할 수 있는데▲박지원 전 원장: 공적으로도 그렇게 얘기해요.
웨스트 브롬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KT는 경기도 성남에 소재한 KT 판교 사옥 내 오픈이노베이션 센터에서 리버스피칭 방식으로 'BM Around' 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