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24 년 kbo 리그 개막 예정일
해양수산부 국립수산과학원이 지난해에 이어 올여름도 동해안에 대형 상어류의 출현 빈도가 높을 것으로 예측된다며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수과원 동해수산연구소는 수온 상승으로 동해안에서 방어와 전갱이 등 난류성 어종의 어획량이 증가하자 먹이를 쫓아 연안으로 유입되는 상어도 늘어나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수과원은 올 초부터 강원과 경북 지역에서 혼획된 대형 상어류의 위 내용물을 분석한 결과 다수의 난류성 어종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올해 어업인들이 조업하던 중 혼획된 상어는 모두 14마리이며,2024 kbo 리그 개막 예정일지난해 상어 출현 신고가 7월과 8월에 집중된 것으로 볼 때 여름철 출현 신고는 더 늘어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황선재 수과원 동해수산연구소장은 "조업하는 어업인과 여름 휴가철 바다를 찾는 레저 활동객들의 각별한 주의를 바란다"면서 "상어를 발견하면 해경 등 관계기관에 신속하게 신고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2024 년 kbo 리그 개막 예정일
:"심해 수중로봇 탐사로 새 생물종 추정 100여 종 발견"뉴스 기사해저 4천m 아래 심해를 수중 로봇으로 탐사한 결과, 새로운 바다 생명체 100여 종이 발견됐다고 미국의 한 해양 연구소가 발표했습니다.
2024 kbo 리그 개막 예정일,수제 밀맥주 ‘구포만세329′를 마실 수 있는 ‘밀당브로이’, 구포 밀로 파스타와 빵을 만드는 스페인 식당 ‘프린체’와 베이커리 ‘제과점빵’이 차례로 문을 열면서 구포역 주변은 밀 거리이자 맛집 거리로 탈바꿈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