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화이글스 유니폼 구매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는 신작 어반 판타지 액션 역할수행게임(ARPG) '젠레스 존 제로'를 모바일과 PC,한화이글스 유니폼 구매플레이스테이션5 플랫폼으로 전세계 동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젠레스 존 제로는 수수께끼의 재해 '공동'이 발생한 세계 속 최후의 도시 '뉴에리두'에서 펼쳐지는 도시 모험이 배경이다.플레이어는 '로프꾼'이 되어 공동의 비밀을 파헤치게 된다.
게임은 글로벌 사전등록자 4700만명을 돌파하는 등 정식 출시 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다양한 난이도를 통해 액션 게임 초보자와 하드코어 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용자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만반의 콘텐츠가를 마련했다.
또한 자유로운 탐사가 가능한 신규 지역 '루미나 광장'과 주요 콘텐츠인 '제로 공동'을 도전할 수 있는 '스코트 전초기지'가 새롭게 추가대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호요버스는 젠레스 존 제로 정식 출시를 기념해 유저 전원에게 캐릭터 무료 획득권 100회와 Bangboo 티켓 80장을 제공한다.7월 11일부터 14일까지 나흘간 한강 세빛섬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화이글스 유니폼 구매
:이를 계기로 의사들 사이에서는 “정부는 의사를 이길 수 없다”는 인식이 형성됐다는 게 윤 대통령의 판단이다.
한화이글스 유니폼 구매,우크라이나의 국가전력망 운영사는 자포리자, 도네츠크, 드니프로페트로우스크, 키보보흐라드, 이바노프란키우스트 5개 주의 에너지시설이 폭격당했다며 지난 3월이후 에너지 시설에 대한 여섯번째의 대규모 공격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