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목장이야기 경마
"전세계 어디서든 전기차 경험 체험"
현대자동차가 글로벌 호텔 체인 기업과 손잡고 세계적인 휴양지인 하와이에서 전기차 잠재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호텔 그룹 '힐튼'(Hilton)이 만든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HGV) 아시아태평양∙하와이본부와 고객들의 전기차 경험 확대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양사는 올해 여름부터 HGV 멤버십 가입자와 하와이 HGV 리조트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와이 현지에서 현대자동차의 전기차를 경험할 수 있는 '현대 모빌리티 패스포트 인 코나'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전기차를 통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 향상과 브랜드 인지도 확대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는 전략이다.
현대자동차는 이미 일본 법인인 '현대 모빌리티 재팬' 단독으로 지난 4월부터 하와이 오아후섬에서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와 투싼 하이브리드를 체험할 수 있는 '현대 모빌리티 패스포트'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현대자동차는 이번 MOU로 더 많은 글로벌 잠재 고객에게 일상 속 전기차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하와이는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이 높고 최근 전기차 이용이 증가하고 있어 잠재 고객 접근성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향후 양사는 전기차 수요 및 고객 반응을 고려해 대상 지역을 더욱 확대하는 방안도 검토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협력을 통해 고객들이 전세계 어디를 여행하더라도 전기차 경험을 보다 경계없이 원활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GV는 오키나와·하와이·미국 등 전세계 대표 휴양지에 약 200여곳의 타임쉐어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보유 회원수는 약 70만명이다.
목장이야기 경마
:다만 가계부채 증가의 대부분이 최근 2개월 사이에 몰려 있어 경계가 필요한 시점이다.
목장이야기 경마,그러니까 창피하기도 하고, 그 일하는 게 참 창피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