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v리그 여자부
NO.2: v리그 여자부 순위
NO.3: v리그 여자부 1위
NO.4: v리그 포스트시즌 여자부 1위
NO.5: v리그 포스트시즌 여자부 mvp
전북자치도 고창군이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고귀한 희생과 헌신을 기리기 위한‘제69회 현충일 추념식’을 거행했다.
6일 고창읍 덕산리 충혼탑 광장에서 열린 추념식 행사에는 심덕섭 고창군수,임정호 고창군의회 군의장 및 군의원,김만기·김성수 도의원,육군제8098부대 2대대장,보훈단체장과 보훈가족,기관사회단체장,공무원,학생 등 400여 명이 참석해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위국정신의 높은 뜻을 추모했다.
추념식은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오전 10시에 울리는 전국 사이렌과 조총 발사에 맞춰 묵념,헌화·분향,v리그 여자부추념사,v리그 여자부헌시낭송,v리그 여자부현충일 노래 제창 순으로 엄숙하게 진행됐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명복을 빌고 국가유공자와 유가족 여러분께 깊이 감사 드린다”며 “자유와 평화라는 고귀한 가치를 지키기 위해 산화하신 영웅들의 숭고한 뜻을 기리고 보훈 대상자들이 긍지를 갖고 살아갈 수 있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v리그 여자부 1위
:전기차 구매에 대한 정부 보조금이 줄어드는 상황에서 전기차 충전 지원, 잔존 가치 보장 등을 통해 현대차 전기차를 구매하는 고객 부담을 줄이겠다는 취지다.
v리그 여자부,‘벽돌폰’ 으로 시작… LTE■ ‘불혹’ 맞은 이통서비스민영화로 요금 경쟁하며 발전한국 이동통신 산업이 오는 29일로 탄생 40주년을 맞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