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월드컵 한국 선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승용차가 상가로 돌진해 한 명이 숨지고,오버워치 월드컵 한국 선수두 명이 다쳤습니다.
운전자는 행인을 피하려다 사고를 냈다고 진술했습니다.
기계식 주차장에서 불이 나 수십명이 대피하는 일도 있었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 소식,강은나래 기자입니다.
[기자]
유리 파편이 흩어져 있는 상가 안에 차 한 대가 완전히 들어가 있습니다.
어제(12일) 저녁 8시쯤 청주시 상당구 금천동의 한 상가로 승용차가 돌진했습니다.
이 사고로 50대 상가 직원이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습니다.
10대 행인과 20대 운전자는 경상을 입었습니다.
운전자는 "행인을 피하려다 사고를 냈다"고 경찰에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차 블랙박스와 인근 폐쇄회로(CC)TV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층층이 자동차가 들어찬 기계식 주차장.
소방대원들이 연신 물줄기를 쏘아댑니다.
경기 화성시 남양읍의 아파트 기계식 주차장에서도 불이 나 2시간 만에 꺼졌습니다.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오버워치 월드컵 한국 선수주민 80여명이 급히 대피했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과 재산 피해 규모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어제 오후 경기도 화성시 마도면의 한 자동차 부품 보관 창고에서도 불이 나 건물 1개 동을 태우고,30분 만에 꺼졌습니다.
공장 안에 사람이 없어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소방당국은 화재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이에 앞서 서울 동작구 사당동 남성사계시장에서는 70대가 몰던 승용차가 횟집으로 돌진했습니다.
이 사고로 50대 횟집 사장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운전자가 급발진을 주장함에 따라 경찰은 사고 차량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넘기고,오버워치 월드컵 한국 선수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강은나래입니다.()
#돌진 #화재 #사건사고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오버워치 월드컵 한국 선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오버워치 월드컵 한국 선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튀르키예서 발생한 최악의 폭력 사태18일 끝난 튀르키예 1부리그 트라브존스포르와 페네르바체의 맞대결 뒤 홈팀인 트라브존스포르 관중이 대거 난입해 페네르바체 선수들을 위협하고 있다.
오버워치 월드컵 한국 선수,서울동부지방법원[촬영 안 철 수] (서울=연합뉴스) 최원정 기자 = 마약에 취해 카페에서 난동을 부리고 강남 거리를 활보한 30대 작곡가에게 실형이 선고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