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일본 도톤보리 호텔
NO.2: 일본 오사카 도톤보리 호텔
삼성물산이 그룹 바이오 자회사들과 글로벌 바이오 혁신기업 투자 확대에 나섰다.
삼성물산과 자회사인 삼성바이오로직스,삼성바이오에피스는 삼성벤처투자와 함께 설립한 '라이프 사이언스 2호 펀드'를 통해 미국 플래그십 파이오니어링사 8호 펀드에 출자한다고 11일 밝혔다.출자 규모는 720억원이다.플래그십 파이오니어링 8호 펀드는 인공지능(AI) 기반 신약개발 플랫폼 기술 등에 집중 투자하는 펀드로,일본 도톤보리 호텔규모는 총 26억달러(약 3조600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은 이번 투자를 통해 8호 펀드에서 향후 발굴할 라이프사이언스 혁신 기술 기업들에 대한 정보를 우선 제공받고,일본 도톤보리 호텔회사별 추가 투자 여부를 검토해 바이오·헬스케어 분야 신사업 발굴의 중요한 창구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플래그십 파이오니어링은 메신저 리보핵산(mRNA) 코로나19 백신을 개발한 제약사 모더나를 창업한 바이오 전문 벤처캐피털(VC)로,2000년 설립 후 누적 운용자산이 19조원에 달하는 글로벌 '톱3' VC로 꼽힌다.
김재우 삼성물산 라이프사이언스 사업 담당 부사장은 "이번 출자는 바이오 분야의 차세대 기술 발굴을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기존 진단·치료 방법의 한계를 뛰어넘는 혁신 기술,세상을 바꾸는 미래 기술 발굴을 통해 삼성 바이오 신사업에 대한 투자 기회 확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일본 오사카 도톤보리 호텔
:kr한국경제TV 핫뉴스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 도톤보리 호텔,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캐슬린 파커는 최근 칼럼에서 나토에 제대로 기여하지 않는 회원국은 보호해주지 않겠다는 발언에 대해 “난 그의 말을 100% 믿는다”며, 트럼프 전 대통령은 그 정도로 위험한 인물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