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너도 당해봐
NO.2: 너도 당해봐라
NO.3: 너도 한번 당해봐
NO.4: 너도 똑같이 당해봐
NO.5: 너도 똑같이 당해봐 영어 로
NO.6: 너도 한번 당해봐라
NO.7: 오늘의 주제는 너도 당해봐
NO.8: 나도 당했으니 너도 당해봐라
오는 30일까지…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
차별 없는‘열린 채용’바탕으로 적극적인 채용
한국맥도날드가 오는 30일까지 일주일간‘크루·라이더 채용 주간’을 통해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학력,너도 당해봐나이,너도 당해봐성별,너도 당해봐장애 등에 차별을 두지 않는’열린 채용’에 앞장서 온 맥도날드는 올해도 외식 전문가로의 성장 발판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채용 주간은 전국 직영 및 일부 가맹 매장에서 진행된다.맥도날드는 기존 매장 직원인‘크루’만을 선발해온 지난 회차들과는 달리 올해는 딜리버리를 담당하는‘라이더’를 함께 채용하며 더욱 폭넓은 고용을 실천한다.
입사 희망자는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크루로 선발되면 QSC(품질·서비스·위생)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매장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아래 빠르게 업무에 적응하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너도 당해봐이중 근무 성과 및 팀워크,리더십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인재에게는 정규직 매니저 채용의 기회가 제공된다.
라이더도 맥도날드의 배달 주문 서비스‘맥딜리버리’를 운영하는 전국 직영 및 일부 가맹 매장에서 채용이 진행되며,노력과 성과에 걸맞은 성장 기회가 주어진다.
열린 채용 문화의 동일한 적용으로 자격을 갖춘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너도 당해봐맥도날드 라이더로 근무하게 되면 친환경 전기바이크와 각종 안전 보호 장비 등 안전한 업무를 위한 다방면의 지원을 받게 된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맥도날드는 직원의 만족이 곧 고객의 만족이라는‘사람 중심’의 철학을 바탕으로,구성원 모두가 자부심을 갖고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차별 없는 성장의 기회를 제공해오고 있다”며 “맥도날드의 체계적인 시스템 아래 외식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너도 당해봐
:최상목 부총리 겸 기재부 장관은 이날 열린 물가관계장관회의에서 “정부는 국제 원자재 가격 하락에도 연초 적용했던 원당·계란가공품 등에 대한 할당관세를 하반기에도 유지하고, 최근 가격이 급등한 오렌지·커피농축액 등을 추가해 총 19종의 식품원료에 대한 원가 부담을 덜어줄 것”이라며 “업계에서도 원가절감 노력 등을 통해 인상요인을 최대한 흡수하고 물가 안정에 적극 나서달라”고 당부했다.
너도 당해봐,C-커머스 앱 가입자 수는 이미 국내에서 1467만 명(중복 포함)을 넘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