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알루미늄배트
정형권 G마켓 대표이사.G마켓 제공
[파이낸셜뉴스] 정형권 G마켓 신임 대표가 8일 "업계 1등 자리를 탈환하겠다"고 밝혔다.
정 대표는 취임 첫날인 이날 임직원들에게 보낸 이메일을 통해 "나날이 치열해지고 급변하는 이커머스 격동의 시기에 지마켓의 혁신과 재도약이라는 사명을 가지고 이 자리를 맡게 된 것에 대해 엄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업계 1등 자리를 탈환하기 위한 변화의 과정은 절대 쉽지만은 않을 것"이라며 "이 격변의 시기를 잘 이기기 위해선 서로 간의 소통과 협업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했다.
그러면서 "이른 시일 내에 여러분과 직접 인사를 나누고 우리 비즈니스의 방향성과 비전을 나누는 여러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 대표는 지난달 19일 G마켓 대표로 내정됐다.그는 골드만삭스와 크레디트스위스,야구 알루미늄배트쿠팡 재무 임원,알리바바코리아 총괄 겸 알리페이 유럽·중동·코리아 대표를 거쳤다.
신세계그룹은 정 대표가 투자 부문과 이커머스,야구 알루미늄배트핀테크 업계를 두루 거친 재무 전문가인 만큼 G마켓 체질 개선과 수익성에 기반한 균형 있는 성장의 토대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야구 알루미늄배트
:루스템 우메로우 우크라이나 국방장관도 성명에서 "오늘 우크라이나 군 지도부를 교체하기로 했다"며 "발레리 페도로비치(잘루즈니)의 모든 업적과 승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야구 알루미늄배트,김현아 의원 같은 경우는 이건 무혐의로 사실상 종결된 사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