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로야구 2024 희연

킹피스 각성 월드컵

NO.1: 킹피스 각성 월드컵

"해외 펀드 등에 지분 매각 안된다는 판단에 따른 결정"

송영숙 한미약품그룹 회장이 5월14일 서울 송파구 한미약품그룹 본사에서 한미사이언스 이사회를 앞두고 건물로 들어서고 있다.ⓒ 연합뉴스
송영숙 한미약품그룹 회장이 5월14일 서울 송파구 한미약품그룹 본사에서 한미사이언스 이사회를 앞두고 건물로 들어서고 있다.ⓒ 연합뉴스

송영숙 한미약품그룹 회장이 경영 일선에서 물러나 전문경영인 체제를 구축하겠다고 8일 밝혔다.

송 회장은 이날 한미그룹을 통해 최근 신동국 한양정밀 회장이 자신과 장녀 임주현 부회장과 체결한 지분 매수 및 의결권 공동 약정 계약에 대한 입장문을 내놓았다.그는 "늘 한미를 돕겠다고 하셨던 신 회장의 대승적 결단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저는 이번 결정을 계기로 경영 일선에서 물러나고 한미는 신 회장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 체제를 구축해 새로운 한미그룹으로 재탄생하기를 바란다"고 언급했다.

송 회장은 이어 "이번 일은 임성기 선대 회장님의 뜻을 가장 잘 아는 두 대주주가 힘을 합치겠다는 결정"이라며 "한미 지분을 해외 펀드에 매각해 한미의 정체성을 잃는 일이 일어나서는 안 된다는 판단과 한미의 다음 세대 경영은 전문 경영인이 맡고 대주주들은 이사회를 통해 이를 지원하는 선진화된 지배구조로 가야 한다는 판단을 최근 신 회장께서 내리시고 저희에게 손을 내미신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신 회장님은 저희에게 가족과도 같은 분"이라며 "석 달 전 아들들(임종윤·종훈)을 지지하기로 했던 결정에도 감사하고,킹피스 각성 월드컵이제 저와 딸(임주현)에게 손을 내밀어 주신 결정에도 감사한 게 가족의 어른이자 어머니인 저의 솔직한 마음"이라고 전했다.이어 "이번 결단을 기점으로 신 회장님과 저희 대주주 가족 모두는 힘을 합쳐 더욱 발전된 한미의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신 회장은 앞서 3일 한미그룹 창업주의 배우자 송영숙 회장과 딸 임주현 부회장이 보유한 한미그룹 지주사 한미사이언스 지분 약 6.5%(444만4187주)를 매입하는 계약과 공동으로 의결권을 행사하는 약정 계약을 체결했다.앞서 지난 3월 주총에서 형제 편에 섰던 신 회장은 100일 만에 입장을 바꿔 이번에는 모녀와 손을 맞잡았다.

킹피스 각성 월드컵

:그런데 정작 부동산 소유자들이 종부세가 조세법률주의, 과잉금지원칙, 평등원칙에 어긋난다고 낸 헌법소원 심판 청구를 헌재가 받아들이지 않고 합헌 결정하면서 민주당이 관련 논의에 당장 속도를 낼 만한 명분이 다소 희석됐다.

킹피스 각성 월드컵,역시 인기만점! [벨리곰 유튜브 채널 캡쳐]가끔은 벨리곰의 가정적인 면모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