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권창훈 월드컵
김 대표는 2007년부터 약 18년간 ETF 운용과 상품 개발을 담당해 온 전문가다.현재 순자산 56조원 규모의 'TIGER ETF' 운용을 총괄하고 있다.
이 책은 ETF 전문가로서 김 대표의 ETF 투자 노하우와 핵심 지식 등을 담았다.'ETF 기초지식 쌓기' 'ETF 심화학습' 'ETF 투자 시작하기' 등 이미 ETF에 투자하고 있거나 앞으로 ETF에 투자하려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노후 준비를 위한 ETF 연금 투자 솔루션도 제시했다.연금 투자용으로 적합한 상품 소개부터 DC(확정기여형 퇴직연),권창훈 월드컵IRP(개인형 퇴직연금) 계좌를 활용한 ETF 투자법을 소개한다.
김 대표는 "투자자들이 이 책을 통해 ETF와 조금 더 가까워지고 각자의 상황에 맞는 기본에 충실한 좋은 포트폴리오로 행복하고 평안한 노후를 준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책 판매로 얻은 수익금 전액은 미래에셋박현주재단에 기부된다.기부금은 재단을 통해 해외교환 장학생 프로그램,권창훈 월드컵미래세대지원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권창훈 월드컵
:이들 코인 거래금액이 급증하면서 20% 초반대에 머물렀던 빗썸의 국내시장 점유율도 29일 오후 40%를 넘겼다.
권창훈 월드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장재은 기자 =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유럽 3개국(E3)이 이란에 핵시설 사찰을 위한 협력을 촉구하는 결의안을 국제원자력기구(IAEA) 이사회에 제출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3일(현지시간)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