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뉴욕 양키스
NO.2: 뉴욕 양키스 라인업
NO.3: 뉴욕 양키스 경기 일정
NO.4: 뉴욕 양키스 대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경기 선수 통계
NO.5: 뉴욕 양키스 대 다저스 경기
NO.6: 뉴욕 양키스 구장
NO.7: 뉴욕 양키스 대 클리블랜드 가디언스 경기
NO.8: 뉴욕 양키스 유니폼
NO.9: 뉴욕 양키스 대 다저스 경기 선수 통계
NO.10: 뉴욕 양키스 경기
순천소방서가 추석을 앞둔 벌초 등으로 벌쏘임 사고가 많다며 안전에 유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지난주 순천에서 80대를 포함한 제초 작업자 5명이 벌에 쏘이는 등 하루 평균 10건 이상의 벌집 제거와 벌쏘임 환자 이송이 발생하고 있다.
강력한 독성을 가진 말벌은 7~9월 번식력이 왕성해지고 도심의 열섬현상이 더해지면서 장소를 가리지 않고 도심 주택가,뉴욕 양키스산책로 등에서 속속 출몰하고 있다.
순천소방서는 "7월부터 급증해 8~9월까지 벌 쏘임사고가 많다"며 "향수나 향이 진한 화장품을 피하고 야외활동 시 밝은색 계열의 옷을 착용해 달라"고 전했다.
김석운 순천소방서장은 "최근 들어 벌집 제거와 벌쏘임 사고 신고가 급중하고 있다"며 "법집 발견 시 제거하지 말고 신속하게 현장에서 벗어나고 벌에 쏘일 경우 119에 신고해 관련 조치를 받아야 한다"고 밝혔다.
뉴욕 양키스 라인업
:2023년부터 정기섭 전략기획총괄(대표이사 사장)이 CFO를 맡고 있다.
뉴욕 양키스,한국무역협회와 코엑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공동으로는 개최하는 '2023 자카르타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은 국내 231개사와 해외 122개사가 참가한 역대 최대 규모의 해외 전시회로 젊은 자원 부국 인도네시아의 수출시장 개척을 위해 오는 17일 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