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협력업체와 투명하고 공정한 계약문화 조성과 상호 협력을 위한 소통대구교통공사는 지난 11일 본사 회의실에서 공사·용역·물품 등의 실적이 있는 지역 협력업체 대표 10명을 초청해‘CEO와 함께하는 청렴소통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공사가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윤리경영의 일환으로,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협력업체와의 소통을 통해 투명한 거래 환경을 조성하고 상호 신뢰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CEO의 청렴한 윤리경영 실천의 중요성과 의지를 재차 강조하면서 공사와 공정거래 과정에서 체감하는 업무 개선이나 애로사항에 대한 자유토론으로 상호이해의 시간을 가졌다.
공사는 이외에도 대외에 청렴실천 의지를 전파하고자 공사와 계약업체 간 부패행위 예방을 위한 청렴 클린통(通) 운영,부패방지 및 부정행위 금지를 위한 청렴계약제 운영,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외부 계약당사자에게 신고센터 운영 안내도 시행하고 있다.
김기혁 대구교통공사 사장은 “공정하고 투명한 윤리경영 실천으로 지역 협력업체와 동반 성장을 도모하고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공기업으로서 사회 전반의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