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죽은 자리의 유산

청주 썬마트 - ID=2024-12-17%2Fzcimmp.html

NO.1: 청주 썬마트

장마철 앞두고 직소싱 우산,청주 썬마트우의 출시

(CU 제공).
(CU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CU는 해외 직소싱을 통해 업계 최저가 비닐 우산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지구 온난화로 인한 이상 기후 현상으로 전국 평균 강수량이 증가하면서 CU의 최근 5년간 우산 매출은 2020년 16.0%,청주 썬마트2021년 19.5%,청주 썬마트2022년 12.5%,청주 썬마트2023년 24.2%,청주 썬마트2024년(1~5월) 43.3% 등 매년 두 자릿수 신장했다.

CU는 빠르면 이달 말부터 시작될 장마철에 대응하기 위해 55㎝ 비닐 우산 2종과 65㎝ 장우산을 판매한다.

55㎝ 우산은 CU의 BI(브랜드 아이덴티티) 색상인 보라색과 밝은 연두색을 적용했다.고급 EVA 원단과 강화 살대를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가격은 5000원이다.

CU의 자체 캐릭터 '케이루'가 그려진 65㎝ 장우산은 고밀도 폰지 원단으로 구김이 적고 견고하다.철,청주 썬마트유리섬유 강화 플라스틱(FRP)으로 만든 살대와 굵은 스프링 지지대를 사용해 강한 비바람에도 꺾이지 않도록 설계됐다.

일회용 및 다회용 우의도 출시된다.성인용 프리사이즈로 똑딱이 단추로 간편하게 착용 가능하다.다회용 우의에는 양쪽 주머니도 달려있다.

CU는 수입 벤더사를 거치지 않고 해외 직소싱을 통해 매입 원가를 절감했다.

송서영 BGF리테일 글로벌트레이딩팀 책임은 "우산의 품질과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까다로운 심사 기준을 세우고 수차례 제조업체와 협상을 벌였다"고 말했다.

청주 썬마트

:헌재는 결정문에서 "태아의 성별 고지를 제한하는 조항은 생명을 보호하기 위한 수단으로 실효성 인정되지 않고 존치 정당성이 없다"면서 "부모가 태아의 성별 정보에 대한 접근을 방해받지 않을 권리를 필요 이상으로 제약해 침해의 최소성에 반한다"고 밝혔다.

청주 썬마트,com[베스트 클릭! 헤럴드 경제 얼리어답터 뉴스] ▶ "이 와중에 SNS 하고 있나" 임창정 먹튀 논란에…아내 서하얀까지 불똥 ▶ “다들 완전 속았다” 30구에 만원, 1등급 달걀 정체…알고보니 공장형 닭 [지구, 뭐래?] ▶ "잘 살고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신사동호랭이 사망에 추모 물결 ▶ 손흥민·이강인 ‘극적 화해’에도…홍준표 “그 심성 어디 가나” 이강인 비판 ▶ ‘홍콩 노쇼’ 메시, 이번엔 ‘비매너’ 경기 논란…위협적인 드리블, 뭐길래? ▶ “난 무슨 죄? 한번은 참았다” 황정음 재결합 3년만에 이혼소송…‘격정’ 댓글 눈길 ▶ “아내와 엄청 싸웠다”…원희룡 후원회장된 이천수, 뒷이야기 들어보니 ▶ "일단 낳아보고 안 아프면 더"…조민의 깜짝 2세 계획 발표 ▶ "대머리도 막고 '이것'까지 좋아졌네"…탈모약의 숨겨진 효과 ▶ 초아, AOA 탈퇴 이유 "열심히 해도 최고 안 될 것 같았다" 고백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