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명탐정코난 아카이 슈이치
NO.2: 명탐정코난 아카이브
NO.3: 명탐정코난 아카이 나오는 편
NO.4: 명탐정코난 아카이 츠토무
NO.5: 명탐정코난 시크릿 아카이브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지난해 8월 첫 출시한 '롱웨어 스킨 핏 쿠션'이 출시 1년만에 브랜드 최고 인기 상품으로 등극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6월 현재까지 롱웨어 스킨 핏 쿠션의 매출은 직전 6개월 대비 173% 증가했다.출시한 지 채 1년도 되지 않아 브랜드 전체 매출의 약 25%를 차지하는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한 모습이다.
롱웨어 스킨 핏 쿠션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은 물론 시원한 쿨링감과 광채를 제공해주는 라이트오일 콤플렉스,명탐정코난 아카이밀착력이 좋은 고분자폴리머 성분이 지속력과 보습감도 높여준다.
무더운 한여름에도 무너짐 없이 가볍게 밀착돼 오래도록 화사한 피부표현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스킨케어 성분인 에센스가 60% 함유돼 있어 보습력을 높여주며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으로 피부를 보호한다.
롱웨어 스킨 핏 쿠션은 국내 고객 뿐만 아니라 K팝 아이돌 메이크업에 관심이 높은 외국인 고객들에게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비디비치는 지난 18일 롯데면세점과 함께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최한 코리아뷰티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외국 고객 대상의 K아이돌 메이크업 클래스를 진행했다.
스킨 핏 쿠션을 포함해 스킨 일루미네이션,명탐정코난 아카이글로우 크림 블러시,명탐정코난 아카이틴트 글리트 등 비디비치의 인기 제품을 활용한 아이돌 메이크업 따라하기 클래스를 진행했는데 이후 롱웨어 스킨 핏 쿠션에 대한 문의가 쏟아지기도 했다.
이는 매출로도 직결됐다.당일 스킨 핏 쿠션을 선두로 한 면세점 일매출은 기존 6월 한달 일평균 매출과 대비해 300%를 초과 달성했다.
명탐정코난 시크릿 아카이브
:연구진은 “소득세는 조세 본연의 세수입 확보라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어, 세수입 감소로 이어지는 소득세제 지원은 신중할 필요가 있다”며 “저출산 대응은 조세적 지원보다는 재정적 지원을 통하는 것이 보다 효과적일 것”이라고 했다.
명탐정코난 아카이,김성태 전 쌍방울그룹 회장의 검찰 진술도 거짓이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