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챔스 일정표
NO.2: 롤 챔스 일정표
NO.3: 발로 챔스 일정표
NO.4: 23 챔스 일정표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KTX에서 발견한 똥 기저귀’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 작성자 A 씨는 “이날따라 너무 피곤하길래 좀 더 넓은 자리에서 쉬고자 특실을 이용했다”며 “옆자리 승객이 12개월 정도로 보이는 아기를 안고 있더라”고 운을 뗐다.
그는 “아기가 좌석 테이블 위에 올라가 반 엎드린 채로 장난감을 가지고 놀더라”며 “테이블에‘탁탁’장난감 치는 소리가 들려서 책 읽는 건 포기했다.칭얼대고 큰소리를 내도 아이니까 이해되더라”고 했다.
이후 A 씨 옆자리 승객과 아기는 A 씨보다 먼저 내렸다.A 씨는 “내리면서 저렇게 똥 기저귀를 좌석 뒤 그물망에 꽂아두고 가더라”며 사진을 공개했다.사진을 보면 기저귀가 돌돌 말려져 그물망에 꽂혀있는 모습이다.
A 씨는 “본인 가방에는 (기저귀를) 넣기 싫었나 보다.시민의식 바닥 아니냐”며 “제가 아는 아기 엄마들은 주변 쓰레기도 모두 정리하던데,챔스 일정표그 정도까진 아니더라도 이러진 말자.다른 아기 엄마들도 같이 욕먹을 수 있는 일”이라고 우려를 표했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저 사람 자체가 문제다.기저귀가 아니라 일반 쓰레기였어도 본인 가방에 안 넣었을 사람” “인류애가 떨어진다” “화장실에 쓰레기통 있지 않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일부 누리꾼은 “그물망에 잠시 뒀다가 까먹고 그냥 내린 거 아니냐” “깜빡했을 수도 있다”는 의견을 냈다.
롤 챔스 일정표
:6월 출시 전망인 건데, 기존 예상됐던 시기보다 두 달이나 앞섭니다.
챔스 일정표,"- 예상보다 일이 커졌다라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