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최강 야구 마지막 경기
NO.2: 최강 야구 마지막 경기 스포
NO.3: 최강 야구 시즌 2 마지막 경기
NO.4: 최강야구 시즌 2 마지막 경기 결과
최강 야구 마지막 경기228,최강 야구 마지막 경기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빙그레우스 새 홍보 이미지 화제
8일 다수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그 손가락 원천 봉쇄한 빙그레’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속속 공유되고 있다.
빙그레는 최근 자사 캐릭터‘빙그레우스’의 새로운 홍보 이미지를 공개했는데,최강 야구 마지막 경기사진에는 손가락이 없는 둥근 손의 캐릭터가 빙그레 대표 메뉴인‘바나나맛 우유’를 마시는 모습이 담겼다.
지난해 빙그레도‘남혐 손가락’(집게 손가락) 논란에 휘말린 바 있어 일각에서는 회사가 손가락 논란을 의식해 손 이미지를 변경한 것이라는 분석을 내놓고 있다.
앞서 지난달 29일 공개된 르노코리아 신차‘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홍보 영상에서 한 여성 매니저가‘남혐 손가락’을 사용해 논란이 됐다.
해당 손 모양은 2017년 폐쇄된 커뮤니티‘메갈리아’에서 한국 남성의 특정 신체 부위를 조롱하는 의미에서 로고로 사용된 이후 지금까지도 논쟁의 대상이 되고 있다.
논란이 가열되자 해당 직원은 “특정 손 모양이 문제가 되는 혐오의 행동이라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제가 제작한 영상에서 표현한 손 모양이 그런 의미로 해석될 수 있다는 것을 미처 인지하지 못했다”고 사과했다.그러나 르노코리아 측은 해당 직원을 직무 배제한 상태다.
최강 야구 마지막 경기
:박명하 서울시의사회장은 "정부는 2천 명 증원에 대해 절대 물러설 수 없다고 공언하며 자유 의지로 사직한 전공의에게 업무복귀명령, 면허 정지 행정처분을 내리겠다고 협박하고, 김택우 의협 비대위원장과 내게는 자격정지 사전통지서 보내 겁박하고 있다"며 "이런 전방위적이고 무법적 정부 협박은 우리 14만 의사가 벌이는 투쟁을 멈출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최강 야구 마지막 경기,피해자 집단은 일반공모를 통해 파두의 주식을 취득했다가 실적 부진이 밝혀진 지난해 11월 8일 이후 주식을 처분해 손해를 봤거나 아직 보유하고 있는 투자자로 한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