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766회 당첨번호

【이상형 월드컵 뉴진스】호주a리그실시간|로또 766회 당첨번호

NO.1: 이상형 월드컵 뉴진스

 울산의 한 아파트 화단에서 7500만원의 돈다발이 발견된 가운데 일주일째 주인이 나타나지 않고 있다.사진은 울산 한 아파트 화단에서 발견된 돈다발의 모습./사진=뉴시스
울산의 한 아파트 화단에서 7500만원의 돈다발이 발견된 가운데 일주일째 주인이 나타나지 않고 있다.사진은 울산 한 아파트 화단에서 발견된 돈다발의 모습./사진=뉴시스 울산의 한 아파트 화단에서 발견된 7500만원의 돈다발 주인이 일주일째 나타나지 않고 있다.

10일 뉴시스에 따르면 지난 4일 오후 2시쯤 남구 옥동에 위치한 한 아파트에서 현금 5000만원이 든 검정 비닐봉지가 발견됐다.지난 6일에는 같은 화단에서 현금 2500만원이 든 비닐봉지가 발견됐다.

발견된 현금은 모두 5만원권으로 100장씩 다발로 묶여 있었다.모두 젖은 채로 발견돼 돈다발이 화단에 놓여진지 시간이 어느 정도 흐른 것으로 추정된다.

경찰은 아파트 주변 폐쇄회로(CC)TV를 분석하고 돈을 인출한 은행과 일자까지 확인했지만 7500만원의 주인을 못 찾고 있다.

돈 주인이 끝까지 확인되지 않을 경우 7500만원이 어떻게 처리되는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민법 제253조에 따르면 유실물은 법률에 정한 바에 의해 공고한 후 6개월 내에 소유자가 권리를 주장하지 않으면 습득자가 소유권을 취득한다.

경비원과 환경미화원이 돈다발을 넘겨받을 수는 있다.다만 유실물법에는 관리자가 있는 장소에서 주운 물건은 관리자에게 인계해야 하도록 명시돼있다.또 주인이 나타나지 않을 시 관리자와 습득자가 반반씩 소유권을 갖도록 규정한다.

때문에 경비원과 환경미화원은 아파트 관리사무소 등과 돈다발을 나눠 가질 수 있다.소유권 취득 후에는 소득세법에 따라 세금 22%를 제외한 금액을 받게 된다.

이상형 월드컵 뉴진스

:이 원장은 "신뢰회복과 혁신을 위한 ‘보험개혁회의’를 발족했고 영업관행, 상품구조, 건전성 규제 등 업계 전반에 대한 복합적인 개선방안을 도출할 예정으로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이상형 월드컵 뉴진스,물류·유통·미디어 등 주력 사업 분야서 전방위 협업 5일 진행된 신세계그룹과 CJ그룹의 '사업제휴 합의서 체결식'에 (왼쪽부터) 김홍기 CJ주식회사 대표와 임영록 신세계그룹 경영전략실장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