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담시장 시간
NO.2: 나트랑 담시장 시간
1994~2000년 헌재 재판관 역임 [서울=뉴시스]고중석 전 헌법재판소 재판관.(사진=헌법재판소 제공) 2024.06.30.
[서울=뉴시스]최서진 기자 = 고중석 전 헌법재판소 재판관이 30일 숙환으로 별세했다.향년 87세.
전남 담양 출신인 고 전 재판관은 서울대 법대를 졸업한 뒤 1962년 제14회 고등고시 사법과에 합격했다.이후 부산지법 판사로 임관한 뒤 서울민사지법·서울형사지법·서울고법 판사,담시장 시간대법원 재판연구관,전주지법·서울가정법원·서울지법 남부지원 부장판사,광주고법·서울고법 부장판사,담시장 시간전주지법원장·대전지법원장·광주고법원장 등을 지냈다.
그는 1994년부터 2000년까지 헌법재판소 재판관을 역임한 뒤 변호사로 활동했다.
유족으로는 부인 문인자씨와 딸 영은씨,아들 영목씨와 며느리 이영지씨,딸 영선씨와 사위 이정권씨,손자 동준,동진,담시장 시간이가온,이나온씨 등이 있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 13호,발인은 7월 2일 오전 9시 30분이다.장지는 남양주 천주교 소화묘원이다.
나트랑 담시장 시간
:부산대는 수의과대 교수가 공동 참여해야 하는 연구 과제가 있는데 수의과대가 설치되지 않아 다른 대학 수의과대 교수를 초청해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고 했다.
담시장 시간,금감원은 해외증시 상장이 불투명한 상황에서 주식을 임의로 이체(양도)하면 주주의 권리를 보호받을 수 없을 수 있고 사기 등 범죄 가능성도 있다며 주식 양도를 권유받으면 주의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