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슬랙 dm 여러명
자신의 대선후보 사퇴 놓고 당내 갈등 상황 염두에 둔 듯
(워싱턴=뉴스1) 김현 특파원 = 지난달 27일 TV토론 참패 이후 후보사퇴론에 직면해 있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7일(현지시간) 펜실베이니아주(州)를 방문해 '단결'을 강조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대선 경합주인 펜실베이니아 필라델피아에 있는 한 개신교 교회의 예배에 참석,슬랙 dm 여러명연설을 통해 "저는 오랫동안 이 일(정치)을 해 왔다"며 "저는 하나님 앞에 솔직히 말하건대,슬랙 dm 여러명우리가 단결한다면 미국의 미래에 관해 더 이상 낙관적일 수 없다"고 말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우리는 미국의 품위와 희망을 되살려야 한다"면서 "우리는 미국을 다시 단결시켜야 한다.그것이 제 목표"라고 강조했다.
그는 "우리가 함께 일할 때 누구도 우리를 멈출 수 없다"며 "세계가 우리를 지켜보고 있다.우리는 단결해야만 한다"고 재차 말했다.
바이든 대통령의 언급은 재선 도전 의지를 재확인하는 것은 물론 자신의 대선후보직 사퇴 문제를 놓고 당이 분열하고 있는 것을 염두에 둔 것으로 풀이된다.
후보 사퇴 압박을 받고 있는 바이든 대통령은 최근 언론 인터뷰 등을 통해 이를 일축하며 대선 완주 의지를 재확인하고 있다.그러나 후보사퇴론은 좀처럼 가라앉지 않고 있으며 오히려 당내 갈등은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관련,슬랙 dm 여러명해당 교회 목사는 바이든 대통령 연설에 앞서 발언을 통해 "우리는 우리의 대통령을 사랑하기 때문에 함께 하고 있다"고 정치전문매체 '더힐'은 전했다.
이 목사는 바이든 대통령을 성경 속 인물인 요셉에 비유하기도 했다.요셉은 질투심이 많았던 형제들에 의해 노예로 팔려 갔다가 이집트의 총리가 됐던 인물이다.
이 목사는 바이든 대통령에게 후보직 사퇴를 요구하고 있는 민주당원들이 질투심이 많다고 지적하며,슬랙 dm 여러명"대통령님,슬랙 dm 여러명그것이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이다.사람들이 당신을 질투하고 있다"고 말했다고 한다.
슬랙 dm 여러명
:- 2024 원자력에너지 정상회의 참석- 한국 원자력기술 우수성 대내외 알려 이종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21일(현지시간)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2024 원자력에너지 정상회의'에서 한국의 원자력 확대정책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슬랙 dm 여러명,‘美 체류 중 정세균도 동참’ 문자메시지 더불어민주당 이인영 의원이 21일 국회 본회의장에서 최근 당내 파열음과 관련해 “김부겸·정세균 전 국무총리가 이재명 대표의 불공정한 공천에 대한 강력한 유감을 표할 계획”이라는 내용으로 들어온 문자메시지를 확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