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파워 홀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일본에서 모든 혈액형에 수혈이 가능한 인공 혈액이 개발됐다.상용화할 경우 수혈용 혈액 부족 현상을 해결하고 더 많은 응급 환자를 살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1일 (현지시간) 일본 TBS와 NHK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일본 나라현립 의과대학은 최근 모든 혈액형에 투여 가능한 인공 혈액 개발에 성공했다.
연구진이 개발한 이 인공 혈액은 보라색을 띠며,선 파워 홀덤폐기할 혈액으로부터 산소를 운반하는 적혈구 속 헤모글로빈만 추출해 인공막으로 감싼 캡슐 형태다.
이 혈액의 가장 큰 장점은 혈액형에 상관없이 누구나 투여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나라현립 의과대학 사카이 히로미치 교수는 "헤모글로빈 생성 과정에서 적혈구만을 제거했기 때문에 혈액형 항원이 없다"며 "인류 건강과 복지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보존 기간도 기존 혈액보다 더 오래 보관할 수 있다.기존 혈액은 무조건 냉장 보관을 해야 했으며,선 파워 홀덤보관 기한이 4주가 최대이지만 인공 혈액은 실온에서 약 2년간,냉장 보관 시 최대 5년까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구를 담당한 마츠모토 마사노리 교수는 "실용화할 수 있으면 어떤 환자나 부상자도 혈액형과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나 수혈받을 수 있게 된다"며 "구급 헬기나 구급차에 마련될 경우 의료 체계가 불충분한 도서 지역이나 오지 환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며,선 파워 홀덤인공 혈액을 투여해 1시간 만이라도 버틸 수 있다면 그 사이 병원으로 이송해 다음 조처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연구진은 내년부터 이 인공 혈액을 16명의 건강한 사람에게 투여해 안정성과 효과를 확인하는 임상 시험을 실행할 계획이며,선 파워 홀덤이후 투여 대상자 수를 늘려 10년 이내 상용화를 목표로 잡았다.
선 파워 홀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선 파워 홀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동안 우리나라 등기부는 정확하지 않다는 지적을 받아왔습니다.
선 파워 홀덤,조일주 고려대 의대 교수는 “인공지능(AI)이 등장해 뇌 신호 해석의 정확도가 높아지고 있다”면서 “칩과 신호 해석 기술이 발달하면서 뇌 각 영역의 역할을 완벽하게 알면, 생각을 읽는 기술 발전 속도가 더 빨라질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