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정선 아리랑시장 맛집
지난 3일 유튜브 채널‘그리구라’에 출연한 김구라는 “오늘 안영미 경조사에 다녀왔다.아이 돌(잔치)이었다”며 “나도 참 진짜 이해가 안 가는 인간인 게 돌잔치 뷔페를 먹으면 되는데 거기서 음식을 안 먹고 여기 와서 감자탕을 먹었다”고 입을 열었다.
김구라는 “이게 연예인으로서의 정체성이다.제 아이덴티티”라며 “너무 음습한 음지가 아니라 약간의 음지를 지향하는 게 제 성향”이라고 밝혔다.
그는 “일반적이지 않은 마이너 기질이 있다.메이저지만 약간 마이너 성향이 있다”며 “사람들이 맨날 물어본다‘김구라씨 돈 많은데 왜 한남동에 안 살아요’하고.아무리 돈 많아도 안 간다.난 그냥 외곽이 좋다.난 그럼 사람”이라고 말했다.
이어 “물론 제가 타는 세컨드 카는 B사(외제차)지만,정선 아리랑시장 맛집그런 차 안 탄다.차를 사지 왜 그러냐고 하면‘난 그냥 이게 좋아’라고 한다”며 “포르쉐 타야 하는 거 아니냐는 말에도 싫다고 한다.그래서 예전엔 체어맨을 탔다.단종된 차종도 사용했다”고 전했다.
김구라는 “연예인은 자기만의 뾰족한 엣지가 있어야 한다.특히 예능에서 통찰력이라고 해줘 고맙다”며 “인생을 내 나름대로 판단하는 시각과 노하우,정선 아리랑시장 맛집생각을 여러분께 가감없이 이야기 해야 한다.대신 질문은 그 수준에 맞아야 한다”고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정선 아리랑시장 맛집
:전국 비, 경남 해안 지역은 강풍특보서울을 비롯한 전국에 비가 예보된 1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광화문광장에서 시민들이 우산을 쓰고 이동하고 있다.
정선 아리랑시장 맛집,GM 제공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의 미국 시장 인기 비결은 세그먼트를 정확히 이해한 상품 구성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