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죄 처벌
NO.2: 도박죄 처벌 기준
NO.3: 상습 도박죄 처벌
트럼프는 경제·이민 문제에서 해리스 앞서지만 차이 미미
그러나 미국인들은 경제와 이민 문제에 있어서는 트럼프를 조금 더 신뢰할 가능성이 약간 높게 나타났다.
미국인의 절반 가까이는 해리스 부통령이 '민주주의에 대한 헌신'과 '규율' 측면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에 앞선다고 말한 반면 트럼프가 앞선다고 답한 사람은 10명 중 3명에 그쳤다.
또 10명 중 4명은 해리스가 "나와 같은 사람을 더 잘 배려할 것"이라고 말한 반면,도박죄 처벌트럼프가 더 잘 배려할 것이란 응답은 10명 중 3명이었다.또 10명 중 4명은 해리스가 '더 정직하다'고 답한 반면 트럼프가 더 정직하다는 응답은 24%였다.
트럼프는 미국이 직면한 어려운 위기를 처리할 수 있는 강력한 지도자는 자신이라며,도박죄 처벌외국 지도자들은 해리스를 미 대통령으로 존중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조사에 따르면 트럼프가 해리스보다 더 강력한 지도자가 될 것이라는 응답이나,도박죄 처벌해리스가 트럼프보다 더 강력한 지도자가 될 것이라는 응답 모두 10명 중 4명으로 같게 나타났으며,위기를 처리하는 능력에 있어서도 트럼프가 더 낫다는 응답과 해리스가 더 낫다는 응답 모두 10명 4명으로 같은 비율로 나타나 트럼프의 주장처럼 그가 해리스보다 우위에 있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11월 대선에서의 승리 가능성에 대해서는 해리스와 트럼프 모두 균등하게 나타났다.조 바이든 대통령의 후보 사퇴 이전 바이든의 승리 가능성을 점친 응답이 10명 중 2명이었던데 비해 트럼프의 승리 가능성을 점치 응답은 그 2배인 10명 중 4명이었던 것에 비하면 크게 달라진 것이다.
경제와 이민 문제에 있어서는 트럼프 전 대통령을 더 신뢰한다는 응답은 45%로 38%의 해리스 부통령보다 높았지만 그 차이는 미미했다.
반면 해리스는 인종과 인종 불평등,낙태 정책,건강 관리와 관련된 문제에서 트럼프보다 더 유리한 것으로 나타났다.미 유권자의 절반이 이 문제들을 해리스가 더 잘 다룰 것이라는 응답한 반면 트럼프가 더 잘 할 것이란 응답은 10명 중 3명이었다.해리스는 특히 낙태 정책 문제에 대해 민주당,무소속,도박죄 처벌여성들 사이에서 강한 지지를 받았다.
여론조사에서 해리스에게 문제의 징후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나타난 부문은 가자지구 전쟁이다.민주당원 10명 중 6명만이 이 문제를 해리스가 트럼프보다 더 잘 처리할 것으로 믿고 있었다.이는 모든 문제를 통틀어 해시스에 대한 민주당 내 가장 낮은 지지율이다.민주당원의 약 4분의 1은 이 문제에 있어 해리스도,도박죄 처벌트럼프도 신뢰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상습 도박죄 처벌
:곽민정 현대차증권 연구원은 "마이크론이 미국 뉴욕주에 이어 일본 히로시마 팹(반도체 제조용 공장) 건설 계획을 밝히면서 시장 예상보다 큰 규모의 캐파(생산능력) 확대가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라며 "'메이드 인 USA' 인공지능(AI) 칩을 확보하고자 하는 미 행정부의 전폭적인 지지에 힘입어 마이크론은 올해 4%인 HBM 시장 점유율을 내년 30%까지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도박죄 처벌,왼쪽은 정경실 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정책관.